뉴발란스 new balance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7.13 / 2017.07.13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뉴발란스 new balance 마케팅전략
목차
1. 뉴발란스 소개

2. 뉴발란스 마케팅 분석
1) STP
2) 4P
3) SWOT

3. 마케팅 개선 방향

4. 결론
본문내용
01 뉴발란스 소개
“ 불균형한 발에 새로운 균형을 창조한다”
① 1906, 미국에서 탄생
② 1938, 최초의 스파이크화 탄생
③ 1982, 뉴발란스 대표브랜드 990시리즈 개발
④ 환상의 파트너, 이랜드와 뉴발란스

한국 내에서 급성장하는 뉴발란스
2001년 한국 진출
- 명성에 맞지 않는 초라한 실적
2008년 이랜드와 라이선스 계약
- 2008년 이후 매출 급상승
2015년 연매출 4000억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뉴발란스 마케팅 전략
  • 마케팅3) 고객 만족 및 고객 유지- 21세기 치료마케팅강매주의가 아닌 치료와 휴식소비자의 원하는 욕구에 주목, 충족진정한 행복이 내면의 성장과 조화에 있다는 가치 전파- 수요러닝러닝활르 신고 직접 뛰어봄으로써 고객의 입장 이해고객 만족을 넘어선 고객 감동, 충성도를 향상, 타인에 추천까지12Internal 과 external로 나누지말고 그냥 swot1314공급자에서 유통망 부분 표랑 백화점에 집중된다는 걸 좀 넣어주면 좋을 것 같음26공급자에서 유

  • [마케팅] 뉴발란스 코리아 전략
  • 뉴발란스 트위터는 6천 명에 이르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어 각종 문화 행사에서 현장 소식을 실시간으로 전하는데 효과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이러한 뉴발란스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전략은 각 채널마다 목표와 대상을 차별화하고 별도의 핵심 메시지를 생성해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기업의 의지가 담겨 있다.③기존의 스포츠웨어와는 차별화된 광고○ 소비자의 needs를 채워주는 ‘치료’의 마케팅○ 제품 구매를 통해 ‘

  • 뉴발란스 마케팅 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시장점유율 상승)
  • 뉴발란스 트위터는 6천 명에 이르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어 각종 문화 행사에서 현장 소식을 실시간으로 전하는데 효과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이러한 뉴발란스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전략은 각 채널마다 목표와 대상을 차별화하고 별도의 핵심 메시지를 생성해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기업의 의지가 담겨 있다.③기존의 스포츠웨어와는 차별화된 광고○ 소비자의 needs를 채워주는 ‘치료’의 마케팅○ 제품 구매를 통해 ‘

  • 뉴발란스코리아,뉴발란드마케팅전략,뉴밸런스,뉴밸런스마케팅전략,뉴발란스기업분석
  • 뉴발란스 트위터는 6천 명에 이르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어 각종 문화 행사에서 현장 소식을 실시간으로 전하는데 효과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이러한 뉴발란스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전략은 각 채널마다 목표와 대상을 차별화하고 별도의 핵심 메시지를 생성해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기업의 의지가 담겨 있다.③기존의 스포츠웨어와는 차별화된 광고○ 소비자의 needs를 채워주는 ‘치료’의 마케팅○ 제품 구매를 통해 ‘

  • 뉴발란스 브랜드분석과 발전과정분석및 뉴발란스 마케팅 SWOT,4P,STP분석과 뉴발란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레포트
  • 뉴발란스 마케팅전략 분석 보고서INDEX1. 서론1.1 뉴발란스 브랜드 선정배경1.2 뉴발란스의 주요역사2. 본론 (1) 뉴발란스 발전과정2.1 예견경쟁-위기와 기회를 인지할 수 있는 안목2.2뉴파워 형성경쟁-미래기회를 실현시키기 위한 내적, 외적 역량 강화2.3초기시장 경쟁-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로 초기시장 진출2.4주류시장 장악경쟁-세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한 시장 장악2.5정상에서의 경쟁-뉴발란스가 정상으로 가기 위해 필요한 독자적 전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