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A-3. GS홈쇼핑 E-business Model적용

③ 전자상점형 (Brokerage)

e-비즈니스 모델은 사이버 시장을 창출하는 모델로 인식

구매자와 판매자를 한 곳에서 거래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형태

중개형 비즈니스 모델은 기본적으로 구매자와 판매자를 중개해 주는 특성을 지니며 이에 따라 대부분 모델들의 주 수입원이 구매자와 판매자간의 거래수수료이다.

중개형 비즈니스 모델은 B2C, B2B, C2C 등의 전자상거래 영역에서 모두 적용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신세계 이마트의 성공사례 분석
  • -국제비교경영- 신세계 이마트의성공사례 분석Ⅰ.서론1.신세계 이마트 선정 배경2.기업소개3.신세계 이마트 경영이념 및 경영정책4.기업 현황5.이마트 브랜드 인지도(BSPI)6.거시 환경 분석7.경쟁자 분석Ⅱ.본론1.이마트 탄생배경2.이마트 SWOT 분석3.이마트 STP 분석4.이마트 마케팅 믹스 (4P분석)5.이마트의 성공요인5-1.이마트 성공 요인 외형적 분석Ⅲ.결론Ⅰ.서론1. 신세계 이마트 선정 배경신세계 이마트는 국내 대형 마트 부문 1위 업

  • [마케팅] 빕스Vips 마케팅 전략 및 향후 발전 방향
  • 서론1. 기업 소개2. 기업 연혁본론1. VIPS 환경 분석(1) 외부환경1) 미시환경2) 거시환경(2) 내부환경 (3) SWOT분석2. VIPS의 STP(1) 시장세분화(Segmentation)(2) 표적시장 (Targeting)(3) 포지셔닝(Positioning)3. VIPS의 4P(1) 가격 (Price)1) 원가 효율성 전략 2) 가격마케팅 3) 경쟁사 분석(2) 제품 (Product)1) 고객 제안 메뉴 프로그램2) 스테이크와 샐러드바3) 신메뉴 전략4) 웰빙 트랜드 메뉴5) 경쟁사 분석(3) 유통(Place)1) 현 점포 유지 노력2) TV홈쇼핑 진출3) 온라인

  • [다국적기업] 유통산업분야 -월마트 기업 분석
  • 경영전략1. 입지전략2. 저가격저비용 전략3. 전략적 제휴4. 사업 다각화5.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공동 전선 Ⅴ. 월마트의 마케팅 전략1. STP분석 2. 4P 분석3. SWOT 분석Ⅵ. 월마트의 해외 진출Ⅶ. 경쟁사분석 - 이마트1.이마트 소개2.이마트 점포현황3.이마트 발전과정4.이마트 기업연혁 - 신세계5. 이마트 환경분석6. 성공요인7. 내부분석8. 문제점 및 개선점Ⅷ.월마트와 이마트의 전략 비교1. 월마트ㆍ까르푸 사례2. 월마트와 이마트의 전략 비교

  • 국내 최초 한방샴푸 `댕기머리`브랜드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분석2. 경쟁상품 / 브랜드 비교 분석 -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애경 등 3. SWOT 분석 4. STP 분석- 인구통계학적 변수에 따른 세분화- 행동 분석적 변수에 따른 세분화Ⅱ. 본론 2 - 댕기머리 마케팅전략 / 광고분석1. 브랜드 마케팅 4P MIX -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2. SWOT, STP 분석3. 광고 및 홍보전략Ⅲ. 결론 - 성공요인 및 향후전망 및 시사점1. 성공전략 2. 문제점 3. 시사점 4. 향후전망 및 나아갈방향Ⅰ. 서론 - 주제선정동기 및 기업소개1-1, 주제선

  • CJ오쇼핑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
  • 사례”라고 설명했다. 특히나 CJ오쇼핑은 CJ GLS의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당일배송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서비스 역량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CJ오쇼핑과 CJ GLS의 상생 ; 고객 편의 극대화를 위한 당일배송서비스” CJ 오쇼핑 마케팅 STP전략◈ Segmenting CJ 오쇼핑의 주요 매출현황을 보면 다음과 같다.     업체  현황GS홈쇼핑CJ홈쇼핑현대홈쇼핑롯데홈쇼핑농수산TV주요매출현황(%)가정용품:30.32 가전제품:24.02 의류:17.85 잡화:11.5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