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와 신발끈여행사,여행사비교,하나투어,신발끈여행사,여행비교,여행사마케팅,여행마케팅,하나투어마케팅,투어마케팅,투어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하나투어 소개

1993년 설립
국내 및 해외에서 2000여 명이 넘는 직원이 근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 기업
14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종합기업이다.


홀세일 업체
홀세일 업체란, 개인 손님에게 직접 여행상품을 판매하지 않고, 전국적으로 퍼져있는 대리점이나 제휴사를 통해서만 판매한다. 대형 업체에서 볼 수 있는 방식이다.
실제 해외에서 행사 진행은 하나투어가 진행하지만, 예약과 출발전 고객 서비스는 대리점에서 진행한다.



하나투어는 여행산업에 혁신적인 IT 시스템을 접목하여 생산성과 수익성을 높이고 시장 지위를 지속적으로 확장해오며 코스닥 뿐만 아니라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에 상장하여 세계적인 그룹으로 발돋움 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도시관광] 애틀랜타의 사례
  • eri.com/주한애틀랜타영사관https://www.koreanconsul.org/jsp/main/main.jsp하나투어홈페이지 http://www.hanatour.com/코트라 http://www.kotra.or.kr/넥스투어 http://nextour.co.kr신발끈여행사 http://www.shoestring.co.kr/destinations/usa/northusa/atlanta.htm스카이뉴스 http://www.skynews.co.kr/ 이규섭의 해외여행 http://columnist.org/kyoos/4.국외웹사이트 http://www.atlantaga.gov/http://www.atlanta.net/index.htmlhttp://www.atlanta.net/TourTravel/index.htmlhttp://www.underground-atlanta.com/http://www.gwcc.com/http://www.skynews.co.kr/ - 32 -

  • [여행사경영] 모두투어, 하나투어 비교 분석
  • 여행사에 하나투어가 45%, 모두투어가 27%가 나왔고, 각 여행사에서 이용하고 싶은 여행상품에는 국내여행에는 제주도가 39%, 국외여행으로 유럽권이 39% 나왔다. 이를 토대로 주제를 정하였으며, 다음 본론에게 살피게 될 내용은 설문지를 중심으로 각 종 자료를 수집․조사한 내용으로 하나투어와 모두투어의 전반적인 STP분석, SWOT분석, 마케팅 믹스 4P에 대해서 살펴보고 비교분석하여 두 개 여행사의 단점을 보안하여, 강점을 살린 성공적인 경영의

  • 비단길여행사,여행업,여행사,여행사비교,모두투어,하나투어,여행사마케팅,여행사비교분석
  • 여행틈새시장O여행시장 성장여행자의 다양성새로운 상품의 기대심리W비싼 가격낮은 인지도적은 상품종류소규모 여행사T테러의 위험시스템 복제Segmentation&Targeting50대안정모험 Our target20대40대30대저가격Positioning고가격안정모험배낭여행하나투어실버여행비단길 여행사 Place(유통) Promotion(판매촉진) Price(가격) Product(상품)4P 분석마케팅 믹스상품비교(티벳 9일)하나투어비단

  • 하나투어 마케팅전략
  • 여행사에서 (주)하나투어로 상호 변경 1996 “순수 홀세일러”선언, “하나투어”브랜드 개발 1995. 12㈜국진여행사 설립1993.11주요 내용기간+ 하나투어 : 조직도기획실IT기획본부관리본부경리부해외사업기획특반부동남아하나투어영업본부해외사업본부총무부항공관리부마케팅부외국인여행부대리점영업부남태평양유럽중일미주1) 제목 1 : Subject 1+ 하나투어 : 조직원 관리 스스로 비젼을 창조하는‘하나인’변화인학습인하나투

  • [여행업경영론] <관광경영>롯데관광과 하나투어의 마케팅전략분석
  • 목차동기부여기업의 비전/목표마케팅 환경분석마케팅전략구축마케팅 믹스롯데관광의 강점 부각서 론본 론결 론Ⅰ.서론-동기부여롯데관광의 강점 부각‘롯데관광’과 ‘하나투어’ 비교분석적절한 절충회사소개실적현황TOUR RETAILER SALE, 점유율 1위(2004년 기준) 총 내국인 관광객 해외 송출인원 90만명, 국내관광 300만명 총 외국인 관광객 유치인원 170만명 01. 30여년의 여행 노하우로 행사운영 인프라 및 전국 NETWORK 구축으로 고객 접근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