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경영] 모두투어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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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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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목차
여행업의 법률적정의
-여행업종류
-여행업 등록절차
모두투어
1.개요
1)회사소개
2)사훈
3)경영목표
4)조직도
5)회사연혁
6)수상내역
2.경영배경.목적
1) 고객만족cs
2)서비스품질경영체계
3.회사현황
1)기업이미지
2)실적도
3)현 영업소현황
4)제휴
4.상품
-상품소개
-해외여행인기상품
-국내여행인기상품
5.보도자료
6.경쟁여행사소개&비교
1)하나투어소개
2)비교(하나투어와 모두투어)
7.앞으로 나아갈 길
8.문제점&개선방안
9.소감
- 본문내용
-
2.경영배경,목적
1)고객만족CS
-CS추진배경
여행전문 홀세일러의 선두주자로서 그 전통성과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으나, 업무특성상 협력 여행사를 통해서나 모두투어 상품을 고객에게 소개하고 판매 하였기 때문에 고객에게 직접적인 접점 서비스를 충분히 제공하지 못하였습니다.
이에 고객의 감동을 창출하고 국일의 기업가치 향상을 위해 협력 여행사에게는 고객서비스 지원 메뉴얼 및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국일은 고객접점서비스 강화, 설문을 통한 고객 의견 수집, 소비성향 통계조사 등을 통해 고객 중심의 상품, 가격,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CS추진환경 조성
(1) 홈페이지
* Communtity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많은 협력사들이 모객 협조나 구인구직 등 필요한 정보를 상호 교환, 공유 할 수 있는 공간 제공
* 이글아이
고객이 원하는 세계 각국의 정보를 손 쉽게 얻을 수 있도록 2만 페이지 정도의 양으로 구축한 세계 정보 창고
*예약시스템
항공, 호텔, 패키지 여행에 관련된 사항을 고객이 간단한 방법으로 원하는 일자와 요금으로 구분하여 조회하고, 원하면 직접 예약을 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
*고객 의견란
회사 내에 구축된 인트라넷안에 '고객불만' 과 '할 얘긴 합시다'방을 만들어 직원들이 회사의 정책이나 고객과 협력업체를 위한 각종 아이디어 등을 제시하고 직원산의 공방을 통해 현명한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하는 역할을 한다.
- 참고문헌
-
www.modetour.co.kr
www.hanatour.co.kr
www.knto.or.kr
www.kata.or.kr
비교
www.news.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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