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피임문화정착을 위한 정보전달과 동기부여,대학생성문화,성문화,피임문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문제 보여주기 & Need Assessment
남자 대학생 성경험 50.8%
여자 대학생 성경험 19%
대학생 6000명 대상, 보건복지부 & 이화여대 건강과학대학 연구사업
‘피임을 항상 한다’ 전체의 57.9%
반대로 40% 이상의 학생들이 피임을 전혀 하지 않거나 선택적으로 하고 있다는 사실!
성관계를 경험한 1979명 중 9.4% ‘임신을 한 적이 있거나 여자 친구를 임신시킨 경험이 있다’ 임신비율이 곧 임신 중절 및 낙태 비율과 같다고 볼 수 있는 대학생이라는 특정 집단에서 10%에 달하는 수치는 상당히 높음!
피임 방법은 50% 이상이 콘돔 사용, 체외사정 13.7%
전문가들은 (남성중심적 피임법)콘돔 한가지에만 의존하는 것은 안전하지 못하다고 말함. 또한 대학생들이 체외사정을 피임법으로 쓰는 비율이 너무 높다고 말함. 20대 초반은 여성의 일생에 있어 가장 임신이 되기 쉬운 때이므로, 정확한 교육과 빈틈없는 실천이 필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