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미자,웰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오미자 정의 및 사업 소개
Ⅱ. 산업 분석
Ⅲ. 전략 분석
Ⅳ. 향후 전략
Ⅴ. 참고 문헌
본문내용
1. 오미자란?

오미자란?

목련과 식물인 오미자 또는 화중오미자의 성숙된 열매를 건조한 것.
원산지: 한국
한국을 포함한 동북아 5개국에서만 재배 가능
재배지: 경북 문경과 강원도 인제,
제주 등이 유명

오미자 효능

- 사과산이 많아 자양 , 강장 , 신장 기능에 좋고 , 피로회복 및 감기 예방이 되며, 기침과 갈증 해소에도 효과적.
- 폐 기능을 보호하여 기침, 가래나 만성기관지염, 인후염, 편도선염 등에 좋고 신맛이 있어 입이 마르고 갈증이 심할 때도 좋다. 


참고문헌

http://www.mgomija.com/omija/home/ 문경 오미자
http://cafe.naver.com/chiaseed 치아시드 다이어트 카페
http://www.orionworld.com/event/dryou/dryou.html
오리온 혁신연구소
http://www. daum.net
http://www.naver.com
그 외 많은 포털 사이트의 이미지 참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태평양화장품의 기업경영분석 및 `설화수` 의 성공마케팅 전략
  • 기업비전3) 기업전략과 역량4) 기업연혁5) 기업조직구조6) 사업분야소개7) 제품 및 브랜드 소개2.국내 화장품 산업의 특성 및 환경 분석1) 화장품의 이해2) 화장품 산업의 특성3) 국내 화장품 산업 현황 및 규모3.태평양의 내부환경 분석1) 태평양의 내부역량 분석2) SWOT 분석3) 태평양의 유통시스템4) 태평양의 브랜드 別 마케팅 전략분석4.한방화장품 ‘설화수’의 탄생과 성공 마케팅 전략 분석4-1.거시환경분석1) ‘설화수’ 탄생당시 시장 환경

  • 국순당 프랑스진출 마케팅전략(SWOT,STP,4P) 분석과 국순당 유럽시장 확장계획분석및 나의의견
  • 사례 부족- 한국 내 기업들과 경쟁 - 유럽 시장의 경제 침체SWOT 분석3-1 Strengths : 강점다양한 제품 라인젊은 느낌의 전통누룩 발효 막걸리 ‘대박’, 맛과 향을 강조한 ‘우국생’, 60년대 전통 쌀 막걸리 ‘옛날 막걸리’, 더덕 오미자 복분자 인삼을 첨가한 ‘자연담은’, 냉각숙성 탄산 막걸리 ‘아이싱’, 스파클링 막걸리 ‘오름’, 햅쌀로 빚은 ‘첫술’, 고려시대 이화주의 맛을 살린 ‘이화주’ 등의 제품라인을 갖고 있으며, 이는 다양한 고객

  • 참이슬 중국진출 마케팅전략과 SWOT,4P전략 분석및 참이슬 중국진출전략의 문제점및 개선방안제안 보고서
  • 마케팅 믹스 4p제품전략가격전략유통전략4. 중국 내 진로의 SWOT분석◈ Chapter 5. 경쟁기업 분석1. 국순당2. 국순당의 중국진출가. 한국 막걸리p나. 국순당다. 한국 막걸리 규격라. 중국 내 막걸리 시장마. 중국 진출의 어려움바. 중국 진출 전략3. 처음처럼가. 처음처럼 등장배경나. 처음처럼 본원적 전략세분화 전략차별화우위원가우위본원적 경쟁전략다. 처음처럼 SWOT분석라. 처음처럼 stp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연령 세분화 전략성세분

  • [설빙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설빙 브랜드분석과 설빙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전망분석 레포트
  • 사례분석INDEXⅠ. 서론1. 설빙 브랜드 선정배경2. 보고서 개요Ⅱ. 본론1. 설빙 기업환경 분석 1) 거시환경분석2) 미시환경분석3) 경쟁사분석2. 설빙 마케팅전략 분석(1) SWOT 분석(2) STP 전략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 (3) 마케팅믹스 4P전략1) 4P 개념분석2) 제품전략 (Product)3) 가격전략 (Price)4) 유통전략 (Place)5) 프로모션전략 (Promotion)Ⅲ. 결론1. 설빙의 성공요인 분석2. 향후전망Ⅰ. 서론1. 설빙 브랜드 선정배경과거 디저트 시장은 식

  • 국순당 마케팅 전략분석과 국순당 SWOT분석및 국순당 전략평가와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마케팅전략을 성공시킨 후에 건강을 강조한 프리미엄 막걸리 라인을 제안하여 이들 시장 역시 흡수 가능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3) Positioning : 한국의 편안한 술높은 도수의 술에 거부감을 갖고 있는 20대에게는 사람들과 어울리며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술이라는 점을 강조해야하며, 그럴만한 ‘가격’에 대해 기꺼이 값을 지불할 의사가 있는 30대에게는 막걸리가 좋은 퀄리티를 갖고 있으며, 그 가격이 ‘편안하게’ 지불할 수 있는 가격이라는 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