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현대차,미국시장,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Ⅰ. 회사 소개 및 개요

(1) 기업소개












CEO & 현대자동차(주)

◦ CEO : 정몽구 현대자동차 회장

◦ 현대자동차
- 설립일자 : 1967년 12월 29일 설립
- 주요사업 : 승용차, 상용차 및 동부품 제조판매
- 종업원 수 : 5만 1천여 명
- 자본금 : 1조 4,807억 원
- 총자산 : 25조 695억 원
- 지점 수 : 총 480여 개

Brand Identity & Slogan
Global Leading Brand로의 도약을 위해 Brand Identity를 ‘세련되고 당당한(Refined & Confident)’로 결정했으며 이러한 Brand Identity를 제품,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등 제반 활동을 통해 구현함으로써 고객들에게 현대자동차만이 줄 수 있는 독특한 혜택과 이미지를 창출하려 한다.
"Drive your way"라는 문구가 현대 자동차의 Brand Slogan으로서 고객, 기업 내 구성원, 기업자체, 자동차 산업에 이르기까지 각자의 삶의 방식을 존중하며 목표를 향해 전전한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현대자동차 북미시장 마케팅전략
  • 현대차의 미국 시장점유율은 5%를 눈 앞에 두고 있으며, 미국 시장 판매량에서 현대ㆍ기아차가 일본의 닛산을 처음으로 제치고 6위를 차지하는 등 큰 성과를 보이고 있다.이렇게 현대자동차가 해외시장에서 선전하는 이유와 그 마케팅 방법을 알아보고 그것을 SWOT, STP, 4P로 나누어 분석하여 앞으로 현대차가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조사해 보도록 할 것이다.로마는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았다↯현대는 하루아침에 이루어 지지 않았다Ⅱ. 본론

  • [품질경영] 도요타의 경영전략과 리콜사태
  • 시장에 대응하는 모델로서 TUV, AFC, Corolla, Corona, Hi Ace, Hi lux를 채택, 생산함으로써 비용절감과 판매 강화가 진행되고 있다. (5)현지화전략2-부품의 역내 상호조달 전략생산비용 절감분야에서는 아시아의 각 거점을 토대로 특화된 부품산업을 육성, 생산하여 아시아지역과 보완체계를 진행하고 있다. 1.4. 마케팅 전략해외진출국 중 특히 이번 사태의 시발점이 된 미국에서의 마케팅 전략을 파악함에 있어서 SWOT, STP, 4P MIX 전략의 이해를 통하여 토요타의

  • [국제경영] 현대자동차 글로벌 전략
  • 미국 소비자들은 지역적 특성이 강하기 때문에 지역별 소비자 욕구 충족에 신경을 써야한다.【미국시장에서 현대자동차가 지닌 강점, 약점, 기회, 위기 (SWOT 분석)】강점(Strengths)-품질 대비 가격 경쟁력-미국 현지 공장 준공-다양한 서비스 프로그램(어슈어런스 프로그램 등)약점(Weakness)-저가브랜드 이미지-경쟁 브랜드 대비 좁은 유통망-종합적인 차량 기술 부재기회(Opportunities)-유가상승으로 인한 경제적 중형 세단 수요-앨리바마 현대차 현

  • 현대자동차 해외시장 진출 성공요인, 현대자동차 마케팅, 현대자동차 현지화,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 성공요인 분석(PPT)
  • 경영전략 및 마케팅 4P STP SWOT, 글로벌전략 분석현대자동차 기업전략 및 해외진출 성공전략 분석서론 - 현대자동차 기업소개1) 회사개요, 회사현황2) 회사경영이념, 컨셉3) 비젼, 미션 등4) 세계시장 진출현황5) 기업로고 의미, CI본론 1 – 마케팅전략 분석1) 스포츠대회 스폰서 마케팅2) 문화마케팅, 감성마케팅본론 2 – 경쟁브랜드 비교분석1) GM대우 2) LEXUS3) BMW 4) FORD본론 3 – 해외광고사례, 전략1) TV광고, CF광고2) 스포츠광고, PPL 광고3) 가상광

  • 현대자동차 미국시장 경영전략
  • 현대자동차 미국시장 경영전략Hyundai Motor America market management strategy현대자동차 그룹의 현 위치기업이념/경영철학미국 현지 현황미국 진입시기 및 방법미국 자동차산업 현황미국 자동차산업의 정책 및 규제미국 자동차산업의 소비 특징미국 현지 경쟁기업과의 전략비교미국시장 진출 SWOT 분석미국시장 진출 4P 전략해외수상내역 및 전망미국시장 부품공급국제 마케팅현대자동차의 미국 시장 마케팅 분석STP 분석 (Segmentation)STP 분석 (Targetin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