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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Enterance
2. 탐구 조사 결과
2-1. 전체 시장 분석
2-2. 경쟁자들의 위협
2-3. F.G.I (표적집단면접)
3. 모형 가설
4. 연구방법 (간단한 설문계획)
5. 타당성 검증
5-1. 신뢰성 검증
5-2. 가설 검증
6. 전략제안
7. 결론

본문내용
1. Enterance

수입화장품과의 제품 비교로 화제를 모았던 미샤가 대박을 쳤다. 미샤가 지난해 10월부터 비교광고를 통해 판매한 2개 제품의 관련 매출액이 235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5월 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미샤의 나이트 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일명 보라병)은 1분기에만 27만~30만병이 판매됐다. 이 제품은 유명 외국 화장품 업체인 에스티로더와 유사한 나이트 제품과 비교광고를 하면서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1월부터 광고와 판매를 시작해 관련 매출액만 90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업계는 추정하고 있다. 지난해 10월 출시하면서 비교광고의 포문을 열었던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역시도 대박을 쳤다. 이 역시도 외국 화장품 업체인 SK2와 비교광고 마케팅을 공격적으로 전개했었다. 지난 4분기에만 40만개가 판매로 100억원의 실적을 달성했다. 1분기에도 약 15만개가 팔려나가 45억원의 매출을 거뒀다.
사실 미샤는 국내에 단일브랜드숍 시장을 처음으로 시도했지만, 2005년에 더 페이스샵에게 1위 자리를 내줬다. 이후 끊임없이 구조조정을 단행하면서 수난을 겪었다. 그러나 지난해 수입 제품을 그대로 모방한 ‘히트 제품’들을 내놓으며 7년만에 브랜드숍 1위를 탈환한 미샤가 올해 1분기 실적에서는 다시 더페이스샵에 왕좌를 내줬다. 5월 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미샤는 올 1분기 매출액이 819억2800만원으로 지난해 동기 대비 50.7%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105억4400만원으로 432.8% 늘었다. 하지만 이는 더페이스샵의 1분기 매출액인 925억원, 영업이익 179억원을 훨씬 밑도는 수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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