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고객만족 마케팅이란 ?

고객 만족 마케팅의 사례들
본문내용
1. sk텔레콤의 광고
먼저 감성마케팅의 사례 두가지를 보겠습니다.
사람의 오감을 이용한 판매촉진 마케팅.
고객의 기분과 정서에 영향을 미치는 감성적 동인을 통해 브랜드와 고객 간의 유대 관계를 강화하는 것.
마케팅에 있어서 감성의 활용은 브랜드 이미지를 차별화하고 브랜드 충성도를 높인다.
참고문헌
클레오 펜슬젤라이너 – www.clio.co.kr
이니스프리 체험단 - http://tvpot.daum.net/clip/ClipViewByVid.do?vid=wWvwYtvMwng$
SKTelecom의 감성마케팅 –http://blog.naver.com/uiiam?Redirect=Log&logNo=150120453027
두산 중공업 - http://www.tvcf.co.kr/YCF/view_pop.asp?Code=A000109868
고객만족-서비스 마인드 - http://cafe.naver.com/leonsia.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327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브랜드] 펩시콜라 브랜드전략 기업분석 마케팅 4p stp swot 해외진출 성공사례 분석(PPT)
  •   브랜드 마케팅전략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4P STP SWOT   CHAPTER 1 – ABOUT Pepsi Cola - 주요연혁, 기업개요, 경영철학, Logo 등등CHAPTER 2 – Pepsi Cola 마케팅 분석- 브랜드 전략, 컬러마케팅경쟁력, 유통 물류시스템, 고객만족경영- BCG MATRIX- TV 광고, 인쇄광고 분석- Pepsi Cola 마케팅 실패 사례 분석CHAPTER 3 – Pepsi Cola 글로벌 전략 ( 한국, 미국, 중국 )- 한국, 중국, 미국( 현지화 전략, 마케팅 전략 )CHAPTER 4 – Pepsi Cola 최근 전략- 사업구조 전략- 제품 포지셔

  • 베스킨라빈스 베스킨라빈스환경분석 베스킨라빈스기업소개 베스킨라빈스마케팅전략 베스킨라빈스4P 베스킨라빈스STP 베스킨라빈스SWOT
  • *기업소개 및 주제 선정 동기▶ 기업소개, 기업개요, 제품 소개, 브랜드 컨셉, 기업현황 등환경분석 – 내부, 외부환경 및 경쟁사 분석결론 및 전망 – 시사점, 전망, 전략제시▶ 4P, STP, SWOT, BCG MATRIX 분석베스킨라빈스 - 마케팅 전략 , 광고전략베스킨라빈스 – 강점 및 성공요인 분석▶ 경쟁브랜드 - 하겐다즈, 콜드스톤 등 / SWOT (환경분석)CONTENTS*O 2011년 40여 개국에 진출, 총 6,500여 개의 매장에서 하루평균 5만명 이상의 고객이 찾는 세계 최대의

  • [마케팅] BBQ 마케팅전략분석
  • 브랜드 및 상표 사용권ㆍ상품공급 및 연구개발ㆍ점포디자인 및 레이아웃ㆍ접객서비스ㆍ교육 및 훈련ㆍ광고, 판촉, 홍보ㆍ영업 관련 노하우(매뉴얼)ㆍ경영지도, 지원, 관리ㆍ감독ㆍ행정비용ㆍ위험과 관련된 기회비용본사가맹점ㆍ가맹료ㆍ거래보증금(물대보증금)ㆍ로열티ㆍ상품대금ㆍ일부 광고, 홍보비ㆍ각종 수수료ㆍ일정지역 독점권(상권보장)ㆍ각종 시장 조사비상호보완Ⅱ. BBQ의 마케팅 분석1. 환경 분석치킨 외식사업에 속하는

  • SPA 글로벌 브랜드 자라, ZARA의 국제경영 전략
  • 경영을 위한 구체적 전략방안1. 국제경쟁전략1.1 본원적 경쟁전략1.2 글로벌 경영에의 적용2. SWOT 분석전략2.1 Strengths – 강점2.2 Weaknesses - 약점목 차2.3 Opportunities - 기회2.4 Threats – 위협3. 국제마케팅 전략3.1 STP 전략3.2 4P Mix제2절 종합전략1. 단기적 전략방안1.1 중국, 한국 등 동아시아 지역의 매장확대1.2 온라인 쇼핑몰의 연계2. 중ㆍ장기적 전략방안2.1 소비자만족도 조사를 통한 현지화 마케팅과 품질향상2.2 사회적 기업활동을 통한 브랜드

  • 본죽 마케팅성공 사례
  • 고객과 가맹점주 둘 다 만족시키는 판촉활동 : 본 시식원정대⑥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외보 발행 : ⑦ 고객과 사회에 대한 봉사를 실천하고자 하는 기업 : 본사랑- STP에 의한 전략1. 시장세분화 - Segmentation2. 타깃 마케팅 - Target marketing3. 포지셔닝 - Positioning- 환경, 상황 분석에 의한 전략1. 경쟁사 분석2. SWOT 분석Ⅲ 결 론-앞으로의 나아가야할 방향 제시① 인터넷의 활용 ② 청소년층 공략Ⅰ 서 론- “본 죽” 선정 이유‘패스트푸드’라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