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두유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거시 환경 분석
시장 분석
마케팅믹스 분석
결론
본문내용
제품 1. 종류 및 컨셉

순두유 플레인
콩 비린내를 없앤 깔끔한 맛

순두유 견과
호두, 땅콩, 잣을 넣어 고소한 맛


순수한 두유에만 허락된 이름 ‘순두유’

용량 : 210ml

2005년 첫 제품 출시 후 지속적인 성장
2008년 하반기 고객만족도 두유부문 1위

-두유의 텁텁함과 콩 비린내가
전혀 없고 뒷맛이 깔끔

-콩 특유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소비자 입맛에 적합

-영양이 풍부해 입맛 없을 때,
체질개선을 위해 식사조절 시
한끼 식사로 거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EDIYA 이디야커피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이디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한계점분석
  • 시장⑤ 국내 커피시장 연령별 시장 분석(2) 미시적 환경① 이디야 성공 비결 요약(3) 이디야 SWOT 분석① 강점② 약점③ 기회④ 위협2. 이디야 STP전략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3. 이디야커피 마케팅믹스 4p 전략분석(1) product(2) place & price (오픈비용)① Place② Price(3) promotionⅢ. 결론⑴기대점⑵한계점Ⅳ. 참고문헌Ⅰ. 서론1. 이디야커피 선정배경-2013년 9월 28일 조선일보 이디야 커피의 기사, 1000호점을 앞둔 이디야 커피에 관한

  • 병 두유시장의 마케팅 전략분석 -매일유업 순(純)두유를 중심으로
  • 두유’는 지금까지의 성공적인 요소들을 바탕으로 매일유업의 파워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을 것이다.목 차Ⅰ 서론선정대상선정이유 및 중요성비교 경쟁 브랜드기업소개Ⅱ 본론시장기회분석거시환경 분석두유시장 분석시장 매력도 분석경쟁 분석 SWOT 분석STP분석시장세분화(Segmentation) 표적시장 선정(Targeting) 포지셔닝(Positioning) 마케팅믹스제품 (Product) 가격 (Price) 유통 (Place) 촉진 (PromotionⅢ 결론Ⅳ 참고문헌( 부록 1( 부록 2: 인터뷰

  • [마케팅] 코카콜라의 모바일 마케팅 전략
  • 코카콜라 모바일 마케팅 전략- 목 차 -1. 서 론1) 모바일이란?2) 모바일 마케팅 성공사례3) 기업선정배경2. 본 론1) SWOT 분석2) STP 전략3) 4P 전략4) E-CRM & 브랜드 전략3. 결 론1) 기대효과 & 한계점1. 서론1) 모바일이란? 우리들은 지금 아이폰의 시대에 살고 있다. 많은 기업들은 PDA, MP3, 디지털 카메라와 같은 다양한 기기와 기술을 만들었고, 애플은 이를 이용해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었다. 그리고 구글은 이에 대응하여 안드로이드 시스템을 만들어

  • (마케팅수업 A+)프렌치카페 마케팅 분석보고서
  • 기업2) 공급3) 고객4) 경쟁사5) 유통6) 소결론3. SWOT 분석4. STP 분석5. 프렌치카페 기존 4P 전략6. 경쟁사 4P 전략 비교7. 프렌치카페 새로운 4P 전략Ⅲ. 결론참고문헌Ⅱ. 서론1. 연구배경 및 연구목적김태희 커피로 잘 알려진 프렌치 카페 카페믹스 라는 제품은 모두 잘 알고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을 통해 커피믹스 시장에 진출한 남양 유업은 웰빙에 대한 소비자의 needs를 잘 파악하여 카제인 나트륨 대신 무지방 우유를 넣음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커

  • [마케팅관리] 유기농산업의 마케팅분석 - 올가&구텐모르겐
  • 유기농 산업의 마케팅 분석(ORGA vs Guten Morgen)제출일 : 2004년 5월 19일Ⅰ. 서론 21. 유기농이란 무엇인가 42. 기업 선정 이유 5Ⅱ. 본론 61. 기업소개 61) 올가 62) Guten Morgen 82. 상황분석 91) 거시적 분석 92) 미시적 분석 113) 올가의 SWOT 144) 구텐모르겐 SWOT 153. 마케팅 전략 171) 4P 분석 17A. 올가 17B. 구텐모르겐 222) STP 전략 28A. 올가 28B. 구텐모르겐 314. 올가와 구텐모르겐의 비교분석 35III. 향후 전략 391. 올가 402. 구텐모르겐 41IV. 결론 42V. 참고문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