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해외진출사례,게임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사례선정 동기

- 사례선정동기

NDSL은 국내에서 200만대 판매라는
대기록을 세움

발매 후 1년 만에 100만대 또 다시 1년
후 200만대이상의 판매를 기록, 각종
매체에서 성공신화를 앞다투어 보도

우리나라 대통령조차 NDSL과 같은
게임기를 개발 할 수 없나? 라는 발언
을 함

활발한 마케팅을 바탕으로 성공신화를
이룩한 NDSL에 대해서 알아
보고자 이 사례를 선정함



- NDSL 200만대 판매

닌텐도의 휴대형 게임기 ‘닌텐도DS라이트(NDSL)’가 국내 판매량 200만대를 돌파했다.2일 한국닌텐도(대표 코다 미네오)는 2007년 1월 18일 국내 정식 발매된 NDSL이 지난해 말 집계 결과 200만대 판매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ETN뉴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도루코 기업소개 및 마케팅전략 제안[국내 토종 면도기 브랜드]
  • 시장에서 외국 브랜드와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도루코는 44%의 점유율로 1위를 달리고 있다. 월 평균 8000만개의 면도기를 생산하며 지난해 750억 원의 매출을 올린 도루코는 ‘브랜드 파워’ 조사(한국능률협회)에서 지난해까지 4년 연속 면도날 부문 1위로 선정됐다.Dongyang Razor Company의 줄임글로벌 기업의 미래지향적 비전을 담음라이프 디자이너로서의 열정과 도전, 활력은 붉은색으로 표현비전Global DORCO Big 3해외마케팅 강화 글로벌 기업으로

  • DORCO 도루코 기업분석
  • 시장에서 외국 브랜드와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도루코는 44%의 점유율로 1위를 달리고 있다. 월 평균 8000만개의 면도기를 생산하며 지난해 750억 원의 매출을 올린 도루코는 ‘브랜드 파워’ 조사(한국능률협회)에서 지난해까지 4년 연속 면도날 부문 1위로 선정됐다.Dongyang Razor Company의 줄임글로벌 기업의 미래지향적 비전을 담음라이프 디자이너로서의 열정과 도전, 활력은 붉은색으로 표현비전Global DORCO Big 3, 2015해외마케팅 강화 글로벌 기업

  • [해외진출사례] 국내 1위 NC소프트 성공전략 해외시장진출전략 마케팅 4p stp swot 분석 hwp
  • 기업개요 3. CI / BI 4. 기술력 / 경쟁력 5. 사회책임 경영 6. 연혁 / 발전과정Ⅱ-1. 본 론1. 해외진출배경2. 국제시장 진출전략(1) 대만 (2) 중국 (3) 미국3. SWOT분석4. 4P분석5. 경영전략 분석(1) 경영이념 (2) 경영방침 (3) 지식경영 전략(4) 윤리경영 전략 (5) 3G 경영전략Ⅱ-2. 본 론1. 온라인게임의 정의2. 온라인게임의 특징3. 국내 온라인게임의 발전4. 온라인게임의 분류5. 국내외 게임시장의 현황과 전망6. 온라인게임의 흥행사례7. 온라인게임의 실패사

  • [해외진출사례] 국내 1위 NC소프트 성공전략 해외시장진출전략 마케팅 4p stp swot 분석 ppt
  • 국내 1위 게임기업 기업전략, 해외진출 분석글로벌전략 사례분석, Marketing 4P, STP, SWOT 분석 서론 - 기업소개, 기업현황1) 기업개요, 경영방침, 경영이념 2) 비젼, 미션, CI / BI 3) 기업연혁, 주요사업 본론 - Brand Marketing Strategy (4P, STP, BCG Matrix, SWOT)1) SWOT 분석 : S 강점, W 약점, O 기회, T 위험2) 4P 분석 : PRODUCT(제품) PRICE(가격), PLACE(장소), PROMOTION(홍보)3) STP 분석 :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TARGETING (표적 시장 설정), POSITION

  • [정관장 마케팅사례 PPT] 정관장 기업성공요인과 해외진출사례와 정관장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미래방향연구
  • 마케팅사례발표1CONTENTS21. 정관장 기업소개31. 정관장 기업소개61. 정관장 기업소개81. 정관장 기업소개101. 정관장 기업소개12기존고객이 있고 새롭게 수험생과 청소년이 새로운 고객이 되면서청소년, 수험생 자녀를 둔 30~50대 부모를 추가로 타겟팅했습니다.141. 정관장 기업소개16유통을 보시면, 온라인 매장과 오프라인 매장으로 나뉘어있는데,한국인삼공사는 1999년부터 직영점 및 가맹점 사업을 추진, 당시 건강식품 업체 중 단독으로 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