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와마케팅,마케팅전략,롯데리아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 론
본 론
Ⅰ. 웅진식품 기업 소개
Ⅱ. 초록매실의 마케팅 믹스 전략
Ⅲ. 초록매실의 성공요인 분석
결 론
본문내용
서 론

음료시장의 오렌지과즙 편중
탄산음료의 수요 하락
자연친화적인 제품 인기
아침햇살과의 비슷한 포지셔닝

초록매실
출시
참고문헌
웅진식품 공식 홈페이지(www.wjfood.co.kr)
네이버 지식 검색 및 블로그 (www.naver.com)
“건강음료 입소문…매실 돌풍 거세다“ 동아일보 2000-07-15
“웅진식품 초록매실“ 대한매일 2001-06-11
“용기는 수입해도 내용은 토종으로” 동아일보 2001-03-30
“웅진식품 초록매실' 음료시장 돌풍” 한국경제 2001-02-15
권영걸 김영인, 성공하는 기업의 컬러마케팅, 출판국제 2003, p102-109
롯데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www.lotteria.com/)
엠군의 롯데리아 광고영상 (http://www.mgoon.com/)
삼성경제연구소(http://www.seri.org)
네이버 지식 검색 및 블로그 (www.naver.com)
롯데리아 20년사(1999), 롯데리아
패스트푸드/ 롯데리아 '김치버거', 매일경제, 2001.01.10
“멤버십 서비스로 젊은고객 잡자”, 서울경제신문, 2003.11.16
우리동네 맥도날드 어디로 갔지?, 한국경제 경제, 2008.10.08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분석] 피자헛 경영분석
  • 서비스 제공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 Ⅱ. 외부 환경 분석1. 외부 시장 환경(1)외식산업의 성장외식이 산업으로서 정착되기 시작한 것은 80년대 후반으로, 지난 79년 롯데리아가 첫선을 보였으며 84년 KFC가 국내기업과 손을 잡고 국내에 체인점을 개설하면서 단순한 브랜드의 도입 또는 기술제휴 등의 합작투자형태로 외국브랜드가 국내시장에 상륙하기 시작했다. 이 같은 다국적 브랜드의 패스트푸드 업체들은 자영업 형태의 소규모 외식업소

  • 다빈치커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기업 소개를 통해 마케팅전략 성공사례를 분석하려는 대상기업인 다빈치커피의 경영이념, 기업목표, 연혁 등을 확인한다.2. 본 론- 본사의 입지도와 신제품 개발능력 등을 통한 내부환경 분석과 국내외 커피 프랜차이즈 시장 현황과 커피 매출동향 등을 통한 외부환경 분석을 한 뒤, SWOT 분석을 통해 강점, 약점, 위기, 기회를 분석한다.- 다빈치커피는 SWOT 분석 후 파악한 자료를 통해 원두의 신선함과 로스팅과정 개선, 그리고 블렌딩을 통해 제품의

  • BBQ중국진출,중국시장,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WOT분석 - STP 전략- 마케팅 전략(4P) 6. 결론73- 중국 진출 성공 요인 - 발전방향1. 서론 및 기업 및 진출 대상국 선정 배경wrapcmnboard content58867620 maincontent 한국에서 프랜차이즈 산업이 시작 된 지 30여년 정도가 되었다. 현재 한국 시장 내 프랜차이즈 산업의 규모는 매출40조원, 종사자 56만명 으로 거대해졌다. 맥도날드, KFC등 많은 외국 프랜차이즈 기업이 지배하고 있는 한국 시장에는 그들과 경쟁하는 한국 토종 브랜드BBQ가 있다. (주)제너시스BBQ그

  • [롯데리아 글로벌마케팅전략분석] 롯데리아 중국진출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 롯데리아 중국진출 실패요인분석과 새로운전략제안 레포트
  • 롯데리아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사례분석1. 롯데리아 기업개요가. 롯데리아의 어원LOTTERIA(롯데리아) : 주식회사 롯데(LOTTE)와 카페테리아(CAFETERIA)의 합성어의 미 : 롯데에서 운영하는 서구식 음식점을 의미.나. 롯데리아의 기업정신Quality : 최고품질의 상품Cleanliness : 청결한 점포환경Service : 밝은미소와 아낌없는 친절, 잠깐의 만남을 소중히 여기는 마음Time : 고객을 기다리시지 않게 하는 빠른 서비스 실현다. 국내 외식산업의 선두, 롯데리아

  • 맥도날드 기업분석과 3C분석/ 맥도날드 마케팅 4P,STP,SWOT분석/ 맥도날드 미래전략 방향제시 PPT
  • 기업인 맥도날드는 현지 토착화를 위하여 각국의 문화적 차이를 고려한 광고와 글로벌 광고를 동시에 추진하고 있다.광고 캠페인으로 ‘i’m lovin’ it’이란 일종의 감탄사로 지구촌 사람들이 일상에서 즐거움을 찾으며 ‘im lovinit’ 이라고 외친다는 컨셉의 광고7. 향후전략방향 제시강력하면서도 고정된 브랜드 이미지 개선 방안 필요새로운 Target Segment를 새로운 경쟁력으로 설정할 필요Red ocean시장에서 생존하기 위한 명확한 목표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