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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ABLE C&C 회사 소개
유통구조의 혁명
저가가격정책
MISSHA의 오늘
본문내용
1.회사소개

-2000년 1월 여성포탈 'BeautyNet.co.kr'을 통해 온라인전용 화장품브랜드 '미샤'를 판매하는 사업을 시작.

-'미샤'는 2002년 5월 온라인에서의 판매방식을 오프라인으로 그대로 옮겨온 '미샤‘ 브랜드샵 1호점(이대점)을 개점하면서 기존 전문점경로 시장에 진출

-현재 180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국내 380 여개 매장과 함께 해외에도 21개국에 진출,484개 매장을 운영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부상
-미샤가 대성공을 이루면서 현재 미샤와 같은 모델을 표방하고 나선 업체만 10여곳에 이르는등 화장품업계 패러다임을 바꾸었다 할수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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