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분석,현대중공업,두산중공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① 기업 성과에 영향을 주는 핵심요소

② 미래 재무예측 자료와 근거(매출액, 영업이익, 순이익, FCF....)

③ 여러 주식평가모형을 적용-적정가격 도출 평가

④ 증권투자자(analyst) 입장에서의 종합평가와 최종 투자의견

⑤ 1차 보고서 제출 이후 작업진행 요약과 각 조원의 기여도

본문내용
기업 성과에 영향을 주는 핵심요소

두산중공업

◇발전플랜트
1.국내최대용량 유연탄 발전소인 삼천포화력 발전소

2.인도에서 11억 달러 규모의 초대형 발전소 공사 수주

3.이집트에 3억 달러의 화력 발전소 수주로 인해 발전 분야에서
경쟁력 확보
참고문헌
현대중공업 홈페이지 http://www.hhi.co.kr/

두산중공업 홈페이지 http://www.doosanheavy.com/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금감원 전자공시시스템 http://www.shi.samsung.co.kr/

한국신용평가정보 http://www.kisinfo.com/

증권거래소 http://www.kse.or.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산업경영] 두산인프라코어 기업분석 보고서
  • 기업은 현대중공업과 두산인프라코어가 각각 15위 16위를 차지했다.그림 . 세계50대 업체의 연도별 매출세계 건설 기계 시장의 동향세계 건설 경기는 미국 건설 시장의 불황에도 불구하고 고유가에 따른 중동, 아프리카, 중앙아시아, 중남미 등의 유전개발, SOC 및 주택 개발, 석유화학공장 신증설, 세계적인 추세인 원자력 및 풍력 발전소 건설에 따라 건설 경기의 호황이 당분간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세계 건설기계산업의 최근 글로벌 이슈의 특징은

  • [국제경영] 이랜드 스파오 SPAO 베트남 시장 진출 전략과 마케팅전략
  • 시장 정하기 1) 시장 진출의 목표 및 전략 설정 2) 베트남 소비자 분석3) 소비자 분석을 통한 표적 시장 설정4. 글로벌 조직 전략과 구조 설정1) SPAO 국내 본사의 해외 담당 부서 신설2) 베트남 현지 법인의 조직구조 설계 5. 베트남 현지 인사관리방안1) 채용정책 2) 종업원 교육 개발3) 보상관리6. 글로벌 마케팅 전략 1) 시장 환경 분석을 토대로 한 SWOT 분석2) 4P전략에 근거한 제품, 유통, 프로모션, 가격 전략 7. 손익측정1. 스파오 브랜드 소개1) SPA

  • [글로벌경영, 국제경영] 중소기업 777(쓰리쎄븐)의 해외시장 진출기
  • 중소기업의 신화! 쓰리세븐(777)의 해외시장 진출기 글로벌 경영중소기업의 신화!777(쓰리쎄븐)의해외시장 진출기목 차Ⅰ. 777 소개1. 기업연혁 및 소개2. 선정이유Ⅱ. 환경 분석1. 시장분석2. 산업구조 분석 Ⅲ. 전략분석1. STP분석2. 4P3. SWOT분석4. 해외시장진출전략Ⅳ. 마케팅전략 1. 성공요인분석2. 문제점 및 해결방안3. 향후 전략Ⅴ. 출처Ⅰ. 777 소개 1. 기업 소개(1) 사명 및 기업 목표(2) 연혁- 1975년 대성금속 창립(現 김형규 회장) - 1979

  • 두산인프라코어,두산인프라코어중국진출,두산인프라코어중국시장마케팅,중국시장마케팅사례,해외진출사례,중국마케팅
  • 차이나 마케팅기업보고서( 두산인프라코어) 목 차Ⅰ. 5C 분석1. Company2. China market3. Change4. Consumer5. CompetitorⅡ. SWOT 분석Ⅲ. STP 분석Ⅳ. 4P 분석 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Ⅰ. 5C분석 1. Company2. China market3. Change4. Consumer5. Competitor1. Company1) 두산의 연혁두산 인프라코어(주)는 1937년 조선기계제작소로 최초 출범하였다. 인천에 설립된 조선기계제작소는 이 땅에 세워진 최초의 대단위 기계공장으로서 이후 1963년에 국영기업체인 한국기계공업

  • 대우건설(푸르지오) SWOT 분석, 대우건설(푸르지오) STP 분석, 대우건설(푸르지오) 4P 분석, 대우건설(푸르지오) 경쟁우위요소 분석
  • 시장에서 성공적인 분양을 이끌었고 아파트 브랜드화의 시발점이 되었다. 그 이후 다양한 마케팅 전략이 활발히 진행되면서 대형빌라, 주상복합건물 등 새로운 주거 형태가 등장하면서 점차 대형화, 고급화, 첨단화로 주거 패턴의 변화가 생기게 되었고, 기존의 아파트라는 개념으로는 새로이 등장한 주거문화를 담을 수 없기에 기업에서는 이전과 다른 개념의 이미지를 아파트에 담고자 아파트에 브랜드를 추진하였다. 현재 아파트 시장에서는 브랜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