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5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아디다스 adidas] 글로벌 의류기업 - 기업전략, 마케팅전략 4p stp swot, 품질전략, 경쟁업체 나이키 비교분석 분석(PPT)
- [A+] 제일모직 BEAN POLE 빈폴 - 브랜드마케팅전략 및 성공전략, 핵심역량 분석 분석 [PPT]
- [국제마케팅성공사례] 리바이스 Levi’s 마케팅성공사례
- [SPA사례] 제일모직 브랜드전략, 에잇세컨즈 분석, 패션의류, 패션마케팅, 브랜드마케팅, SPA 성공사례, 에잇세컨즈 성공전략 분석
- [A+] SPA패션 브랜드마케팅전략 사례 - 지오다노 성공요인 마케팅 SWOT,STP,4P전략 향후전망 분석
- 본문내용
-
1위 브랜드 리바이스
1위 브랜드, 리바이스의 행진
리바이스는 이번 시즌 주력상품으로 새롭게 출시된 프리미엄 컬렉션은 다른 브랜드에서 출시되지 않은 블루블랙톤의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워싱 프리미엄 데님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밀워드 브라운의 최근 리서치 결과를 보면 2004년부터 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 항목에서 리바이스는 게스 진, 캘빈클라인 진 등을 큰 격차로 따돌리며 선호하는 진 브랜드 1위를 차지 하는 등 진 브랜드 리더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또한 진 구매 시 최우선으로 고려되는 핏에 대한 만족도 부분 조사에서도 리바이스는 타 브랜드보다 월등히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제품 품질력(내구성), 꼭 한번 입어보고 싶은 진 부분에서도 제품력으로 공식적으로 인정받고 있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2009 F/W시즌에는 한일 톱스타인 오다기리 조와 송혜교를 앞세운 리바이스 프리미엄과 올 가을 핫 트렌드인 레이스를 데님에 접목시킨 리바이스 레이디 스타일의 레이스 다이아몬드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리바이스 관게자는 “리바이스 프리미엄은 오다기리 조와 송헤교라는 빅스타 광고를 통해 2007년 조인성을 능가하는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며 “프리미엄 데님소재로 퀄리티를 높이고 모던한 컬러와 다양한 핏으로 전개되는 리바이스 프리미엄은 광고 초반부터 매장에서 판매호조를 보여 물량이 부족할 것으로 예상돼 물량 확보에 나서고 있다”고 말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