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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이 성 동

마케팅과 영업 부문 최고의 전문가.
빙그레에서 미케팅, 영업부문을 담당했으며,
한국능률협회에서 마케팅 팀장, 경영전략 팀장,
경영지원 본부장을 거쳐 인터넷 경영본부장을
역임하였다. 현재는<고객경영연구소>
소장으로, 한국생산성본부와 카이스트 이엠텍
컨설팅 전문 위원으로 활동 중이다.
신시장,신수요 창출을 위한 신규 고객 개발과
유지 전략 및 영업력 강화, 세일즈코칭
VIP마케팅 고객 만족 고객 로열티 마케팅 등에
관한 주제로 강의와 저술을 활발히 하고
있으며, 치열한 고민을 통해 출간된 책으로
독자들을 만나는 것을 하나의 큰 행복으로
여기고 있다
참고문헌
VIP 마케팅 불변의 법칙

VIP 마케팅 - 김영한 저

이훈영 교수의 마케팅

클랙스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zooclex)

헤럴드 경제 뉴스 (http://biz.heraldm.com/common/Detail.jsp?newsMLId=201002050012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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