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판매촉진),프랜차이즈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세일즈 프로모션
2. 세일즈 프로모션 사례
3. 판매촉진 전략 사례(FR 중심)
4. 내부, 중간상, 판매원 촉진 사례
5. 결론
본문내용
세일즈 프로모션 사례 1
배스킨라빈스 스탬프 프로모션

31 스탬프 세트

5월 가정의 달(감사, 축하, 사랑)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세트를 1000원에 판매

만원 이하의 소액 구매 고객 유혹
(ex. 쿼터 제품 :9400원)

‘열공’, ‘좌절금지’, ‘야근(과식)금지’
미니홈피 + 블로그 유행

다이어리 + 일기장 + 노트
20대 여성층 다이어리 문화 반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카페베네의 성공전략
  • 카페베네 이야기 (카페베네의 성공전략)■ 목차1. 머리말2. 카페베네 소개2-1. 카페베네의 어원2-2. 카페베네의 전략2-3. 청년문화의 상징이 된 카페베네 2-4. 세계로 뻗어가는 카페베네3. 국내 커피 시장 현황3-1 커피 전문점 시장 현황3-2 커피 전문점 선호도 조사4. STP분석.4-1. Segment4-2. Targeting4-3. Positioning5. 4P전략 6. SWOT분석7. 문제점 진단 및 새로운 마케팅 전략8. 맺음말카페베네1. 머리말요즘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코너 한 칸을 차지하고

  • [글로벌브랜드] 펩시콜라 브랜드전략 기업분석 마케팅 4p stp swot 해외진출 성공사례 분석(HWP)
  • 브랜드 마케팅전략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4P STP SWOT - - C O N T E N T S - 【 서론 - 펩시콜라 브랜드 기업소개, 기업현황 】1. 펩시콜라 기업개요, 기업현황2. 펩시콜라 연혁3. 펩시콜라 성장과정4. 펩시콜라 로고변천사, 로고의미【 본론 1 - 마케팅전략 4P STP SWOT 】> SWOT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4P -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STP -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Targeting (타겟팅)- Positioning (포지셔닝)【 본론 2 - 코카콜라 전략비교분석 】1. 펩시의 코

  • BBQ치킨 기업분석 그리고 대안
  • 글로벌 프랜차이즈 업계이다. (출처: 본사 내부자료)해외시장에서의 BBQ 매출액은 매년 증가하고 있는 형태를 보이고 있고2009년의 경우 매출액이 대략1억 1200만 달러를 기록하며 높은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 현재 우리나라의 다른 치킨 브랜드들도 중국, 미국 등에 진출을 시도한 상태이지만 두드러지는 성과를 나타내고 있지는 않다. BBQ가 다른 치킨 업체와 달리 해외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해외진출 실패 사례현재 BBQ는 해외

  • hite IMC 전략분석 IMC 정의 IMC 뜻 IMC 하이트맥주 하이트맥주 IMC 하이트맥주 기업소개 하이트맥주 산업분석 하이트맥주 경쟁사 분석 OB맥주 분석 하이트맥주 시장분석 하이트맥주 고객분석
  • Reporthite IMC 전략분석-목차-서론IMC의 정의하이트맥주의 선정동기본론기업소개산업분석(Porter의 5요인 모형)경쟁사 분석(OB맥주)시장분석고객분석자사의 강약점 파악하이트 SWOT 분석SWOT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의 수립.STP분석IMC 전략 결론향후 HITE의 IMC 전략 방향참고문헌 서론1.IMC의 정의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의 전략적인 역할을 비교 검토하고, 명료성과 일관성을 높여 최대의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이들 다양한

  • 맥도날드 마케팅SWOT,STP,BCG매트릭스,4P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시장을 점유하고 있던 롯데리아, 버거킹 등의 경쟁시장을 잠식하기 위하여 가격 인하 정책 펼침 Place*프랜차이즈 방식전세계의 유사한 매장분위기와 맛 제공.*드라이브인 방식패스트 푸드 고유의 장점인 빠른 제품제공. PromotionTV광고 신문광고-PR Promotion*다국적 기업인 맥도날드는 현지 토착화를 위하여 각국의 문화적 차이를 고려한 토착화 광고와 글로벌 광고를 동시에 추진하고 있음   *대표적인 글로벌 광고는 영화 타잔과 함께는 해피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