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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주제 선정 이유
닥터유 소개 및 등장배경
닥터유의 마케팅믹스
마케팅믹스의 문제점
새로운 아이디어 제시
본문내용
주제 선정 이유

닥터유는 과자의 프리미엄화를 내세우며 단순한
간식으로 취급받던 과자의 개념을 고급영양식품
개념으로 바꾸어 놓았다.
그러나 최근에 보도되는 기사에 따르면 닥터유가 내세우는 영양과자가 일반 타제품들과 성분 비교분석을 해보았을 때 그 차이가 미미한 점, 또한 과대포장 등의 소비자의 불만이 증가하고 있다는 점을 발견하여 닥터유의 마케팅믹스의 문제점을 살펴보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모색하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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