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여가,여가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2010
공연,전시
트랜드

2. 공연문화
오페라 뮤지컬
연극 개그공연

3. 전시문화
사진전 그림전
엑스포

4.체험전시회
결론
본문내용
2010 문화트랜드

시장 전체의 성장둔화
저가격 구현, 소비가능 문화 중심적성장
‘전통문화’,대중문화’ ( 출판, 음악, 영화, 전시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마트(E-MART)의 식품유통(SWOT&STP&4P&성공요인)
  • 경영이념과 경영전략, 각종 현황 등으로 이마트에 대한 기업정보를 알아보고 이마트 식품군에 관한 각종 경영 전략과 마케팅 전략 등을 통하여 성공요인을 찾아보고자 한다. 또한 신세계 이마트의 식품군의 SWOT, STP, 4P 분석을 통해 더욱 세밀히 살펴보고, 이마트 식품마케팅의 예를 알아보도록 할 것이다.마지막으로 이마트 식품의 성공요인과 앞으로 어떻게 나아가 성공을 유지하고 더 발전시켜 나아갈 것인지도 알아보고자 한다.제2장 본론제1절 이

  • [국제마케팅] 구글 Google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 글로벌 마케팅 전략 성공 사례1) 이미지마케팅 - Google로고- Google의 이미지 : 단순함- Google만의! Google의 의한!- 검색=Google, Google=빠르다- 이타주의 악해지지 말라- Google의 경영철학 : 소프트웨어 원칙2) 근무환경 3) 소셜 마케팅- 구글플러스- 소셜 미디어 검색 강화- 소셜미디어 인수4) M&A- 구글의 인수합병의 목적- 특허전쟁에 대비- 사업의 다각화- 구글의 인수합병의 성공사례5) 환경분석- SWOT전략- 4C전략- 4P전략- STP전략- 경쟁사(야후,

  • 이동통신업계 SKT, KT, LG U+,통신시장분석사례,kt혁신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4P & SWOT 분석1. KT의 4P2. KT의 SWOT 분석3. LG U+의 SWOT 분석Ⅵ. S-T-P1. Segmentation 2. Targeting3. PositioningⅦ. 새로운 4P전략Ⅷ. 결론Ⅸ. 참고문헌Ⅰ. 서론1. 기업선정동기현재 이동통신업계는 SKT, KT, LG U+의 3사가 과점하고 있다. 그 중 SKT는 약 50%의 시장점유율을 가지고 있고, 그 뒤를 KT와 LG U+가 뒤를 잇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양상은 오랜 기간 지속되어 왔다. 하지만 업계 만년 3위이던 LG U+가 LTE(Long Term Evolution) 서비스를 이동통신업계 3사 중 가장 먼저 제

  • 아이스크림시장,브랜드마케팅,아이스크림전문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브랜드TV가 아닌 잡지를 선택 - 여가시간남녀가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뜨겁게 사랑을 나누는 광고 비주얼백/흑 커플 - 인종 간의 사랑1992년 전년대비 5배 성장(시장점유율 2%-> 22%)프랜차이즈 형 아이스크림 브랜드 경쟁사구스띠모Gusttimo는 이탈리아어인 Gusto(맛) 과 Ottimo(최상)의 합성어프랜차이즈 형 아이스크림 브랜드 경쟁사‘구스띠모’ 300여가지의 천연재료로 만든 아이스크림건강 마케팅‘- 친환경 제품개발을 위한 연구 SCIENCE 기업

  • [마케팅원론] 롯데마트와 이마트의 유통전략
  • 서비스는 백화점 수준인 쇼핑몰. 문화생활까지도 즐기며 쇼핑할 수 있는 곳. ④ 제품관련 변수 : 다양한 제품. 저렴한 제품. 전문적인 제품. ⑵ Targeting(표적시장 선정)- 30평형 정도의 아파트에 사는 맞벌이 여성으로 저렴한 가격에 백화점 수준의 서비스를 기대하며 단순 구매가 아닌 주말나들이처럼 여가를 즐기고 쇼핑도 하는 개방적인 가족형태를 가진 고객을 표적시장으로 선정한다. 또 매일 주중 낮 시간에 구매하는 전업주부와 주말이나 야간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