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시장,맥스,카스,하이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맥주 시장 상황
연구 주제 및 조사 설계
분석 결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제언
본문내용
맥스 출시 내용 요약

제품명: 맥스(Max) <기존 Hite Prime 대체>
출시: 2006년 9월 (하이트 맥주㈜)
특징: 깊고 풍부한 맛의 100% 보리맥주
알코올: 4.5%
슬로건: 맛있는 아이디어 (Delicious Idea)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술자리의 즐거움, 어울리는 맛의 극대화, 맥주의 맛 강조
 맛있는 생활, 맥주 음식문화를 소재로 한
광고·프로모션 진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하이트진로 마케팅사례] 하이트진로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하이트진로 미래전략제언
  • 마케팅SWOT,STP,4P다양한 마케팅활동미래전략제언-목차-1. 하이트진로 기업소개(1) 주요제품(2) 기술경쟁력(3) 브랜드 이미지2. 시장상황분석3. 하이트진로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하이트진로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 5. 하이트진로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그 외 마케팅전략(1) 스타마케팅(2) CRM 마케팅(3) SNS 마케팅7. 하이트진로 미래전략제언1. 하이트진로 기업소개(1)

  • [마케팅] 하이트 맥주 경영전략 분석-SWOT,STP(A+레포트)★★★★★
  • 서론본론1. 회사 소개 및 연혁2. 외부환경분석1) 맥주시장분석2) 소비자분석3) 경쟁업체분석3. 내부환경분석1) 하이트 브랜드 분석2) 하이트 조직구조3) 조직구조의 변화4) SWOT 분석5) STP 분석결론서론맥주업계에서 아주 오랜 동안 2위에 머물다가 10여년을 전후하여 당당히 업계 1위로 뛰어오른 하이트 맥주는 지금부터 10년 전인 1996년, 국내 맥주업계를 뒤흔드는 지각 변동이 일어났다. 광복 이후 도저히 넘볼 수 없던 부동의 1위 OB맥주가 만년 2

  • OB맥주 기업현황분석과 OB맥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OB맥주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 OB맥주마케팅SWOT,STP,4P전략사례1. OB맥주 기업현황분석2. 맥주시장환경 분석(1) BCG 매트믹스 분석(2) 맥주시장 향후전망3. OB맥주 SWOT분석4. OB맥주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OB맥주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 (3) Place(4) Promotion6. OB맥주의 제품차별화 전략7. OB맥주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1. OB맥주 기업현황분석OB맥주는 국내의 전통있는 맥주로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인식도가 높다. 또한, 중년세대들은 맥주하면 OB라고

  • 필라이트 제품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분석및 필라이트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시
  • 필라이트마케팅전략과향후전략제시CONTENTS1. 필라이트 제품소개2. 하이트진로 기업소개(1) 기업개요(2) SWOT분석3. 맥주시장 현황분석과 전망4. 필라이트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5. 필라이트 마케팅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6. 필라이트의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시1. 필라이트 제품소개필라이트는 국내 최초 발포주로 맥주에

  • 하이트진로 문제해결 마케팅 전략
  • 하이트진로 HITE 분석’에서는 BCG 매트릭스, SWOT분석, STP분석이 이어진다. 이로써 환경 분석을 마치고 ‘Ⅳ. 하이트진로 HITE 인식조사 및 문제점 분석’에서는 대중들의 국내 맥주 시장에 관한 인식조사에서 설문지분석을 통하여 인식 조사를 한후에, 그에 따른 하이트진로 HITE의 문제점 분석을 마친다. 이후에 ‘Ⅴ. 하이트진로 HITE 발전방향 제언’에서는 4P분석과 함께 마케팅 전략 제언을 하며 본론을 전개한다.Ⅱ. 국내 맥주 시장 분석1. 국내 맥주 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