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분석 제 1 절. SWOT분석1. 시장규모 분석2. 시장 환경 분석3. 경쟁환경분석(코카 콜라 vs 펩시 콜라)4. 소비자 기호 분석5. 강점 ( Strength )6. 약점 ( Weekness )제 2 절. STP분석1. 제품 STP2. 공식적 STP제 3 절. 4P분석1. 3A 전략2. Product3. Price4. Place5. Promotion제 2 장. 광고 전략 제 1 절. 이론적 배경1. 광고의 정의2. 광고의 목적/기능3. 국제광고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는 이유4. 광고표준화 전략5. 글로벌 광고의 제약요인6. 글로벌 광고의 성공(촉진)
시장상황분석시장규모 분석1. 코카콜라의 경영실적2) 세계시장 대륙별 점유율North America GroupLatin America GroupEurope &Eurasia GroupAsia Pacific GroupAfrica & Middle East Group30%26% 21% 16% 7% 3) 아시아시장 점유율2. 현재의 음료시장 현황(국내시장의 예)2000년 전체음료시장 규모는 4/4분기 이후 기업 및 금융구조조정, 국제유가의 급변, 실업률 증가 등 경제 주체들의 불안심리 확산에도 불구하고 상반기의 높은 경제성장률과 소비확산, 신생 음료군들의 폭발적
마케팅 분석 제 1 절. SWOT분석1. 시장규모 분석2. 시장 환경 분석3. 경쟁 환경 분석(코카 콜라 vs 펩시콜라)4. 소비자 기호 분석5. 강점 ( Strength )6. 약점 ( Weakness )제 2 절. STP분석1. 제품 STP2. 공식적 STP제 3 절. 4P분석1. 3A 전략2. Product3. Price4. Place5. Promotion제 2 장. 광고 전략 제 1 절. 이론적 배경1. 광고의 정의2. 광고의 목적/기능3. 국제광고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는 이유4. 광고표준화 전략5. 글로벌 광고의 제약요인6. 글로벌 광고의 성공(촉진)
시장 현황1) 음료시장 현황2) 코카콜라의 경쟁자는 누구인가?2. 연도별 코카콜라 발전사3. 코카콜라의 마케팅 전략1) 브랜드 마케팅 전략2) PPL 전략3) 스포츠 마케팅 전략4) 세계화 전략5) 사회공헌을 통한 이미지 제고 전략4. 환경 분석1) SWOT 분석2) STP 분석 3) 4P 분석4) 경쟁사 펩시 분석 Ⅲ . 결 론 -우리가 생각해본 마케팅전략-참고문헌과 후기Ⅰ. 서 론 1. 왜 하필 코카콜라 인가?코카콜라가 탄생한지 올해로 120년이 되었다. 코카콜라는 이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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