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__이마트_홈플러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이마트

홈플러스

결론
본문내용
이마트 기업소개
■ 상호명 : 이마트(E-mart)
■ 설립연도 : 1993년
■ 점포수 : ‘02년 52개 점포(상해점, 가맹점, 에브리데이 포함)
■ 경영 이념 : 우리는 고객이 만족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윤택하고 행복한 시민생활 에 공헌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유통환경
  • 기업의 대응4)유통 산업의 디지털 전략5)세계 유통 산업의 디지털 추진 현황6)국내 유통 산업의 디지털 추진 현황7)대응 전략3.경쟁사 분석1)이마트2)마그넷3)까르푸4)홈플러스4. 경쟁사 강점과 약점5. 고객 분석 및 관여도1)고객needs의 복합, 다양화2)고객 편의 서비스 시설이 핵심적 요소로 부각3)점포 개념의 구체화6. 시장 세분화와 표적 시장 선정1)시장세분화2)표적시장선정7. 자사 분석1)Dream Mart의 소개2)포트폴리오 분석8. 차별화 전략 및

  • [마케팅관리]신세계 이마트 경영 및 마케팅 분석
  • 시장 점유율과 점포망을 확보하고 있는 기업은 (주)신세계의 이마트이다. 월마트의 경우 세계 여러나라를 대상으로 거대한 유통망을 확보한 다국적기업임에도 불구하고 유독 한국에서는 선두기업의 자리를 이마트에게 빼앗겼다. 본 보고서에서는 국내 업체로서 유통분야 선두를 달리는 이마트의 마케팅 전략과 향후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한다. 1. 브랜드 소개E-MART는 신세계 백화점에서 경영다각화차원에서 새로운 유통업체를 설립할 목적으로

  • [졸업][마케팅원론]Dream Mart를 가상 자회사로 하여 대형 할인마트 마케팅 전략 수립
  • 기업의 대응4)유통 산업의 디지털 전략5)세계 유통 산업의 디지털 추진 현황6)국내 유통 산업의 디지털 추진 현황7)대응 전략3.경쟁사 분석1)이마트2)마그넷3)까르푸4)홈플러스4. 경쟁사 강점과 약점5. 고객 분석 및 관여도1)고객needs의 복합, 다양화2)고객 편의 서비스 시설이 핵심적 요소로 부각3)점포 개념의 구체화6. 시장 세분화와 표적 시장 선정1)시장세분화2)표적시장선정7. 자사 분석1)Dream Mart의 소개2)포트폴리오 분석8. 차별화 전략 및

  • [마케팅원론] 신세계 `이마트` 고객만족경영 및 마케팅전략에 관해 연구
  • 마케팅을 실시하며 점포의 대형화와 고급화를 추진해 나간다. 점발주 시스템(GOT), 영업정보시스템(DWH) 등 신 시스템들을 개발하여 영업효율도 극대화하였다. 또한 국내 기업 최초로 윤리경영을 선포하였으며, 이 같은 활동들의 결과로 99년 한국 유통대상 대통령상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룬다. 2001년에는 산자부 산업정책연구원에서 실시한 브랜드 가치 평가 할인점 부문에서 1위를 거머쥐기도 했다. 현재 이마트는 포화상태에 다다른 국내시장에서 아직

  • [자기소개서,자소서]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분야별 회사별 예시 120가지
  • 기업들과 해외 대규모의 유통업체까지 가세해 유통업체간의 경쟁은 심화되고 있습니다. 이에 급속하게 변화하고 있는 소비자의 생활패턴에 따른 구매스타일을 신속하게 파악하고, 귀사가 추구하는 경영 이념인 고객만족주의를 최대한 실현시킬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도전해보고 싶습니다.유통업체가 발전하기 위해서는 가장 민감하게 트랜드를 반영하고 변화의 흐름을 파악해 변화를 리드할 수 있어야 합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