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Ⅰ
선정배경
-목적
-연구배경

Part Ⅱ
about MISSHA
- MISSHA란 ?
-성장요인

Part III
MISSAH 마케팅 방식
사회문화적 요인
- 3C 분석
- STP 분석
- 3P 분석

Part Ⅳ
MISSAH 의 한계

Part Ⅴ
- 3C 분석
- STP 분석
- 3P 분석
본문내용
선정배경
미샤의 목적

전 제품을 파격적인 저가가격에 판매
-기초화장품, 색조화장품, 기능성 화장품, 바디헤어용품 등 총 700여종의 화장품을 판매
저가이나, 고품질 화장품으로 자리매김 노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샤마케팅,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미샤 vs 리오엘리온오프결합 VS 온라인 기업목 차- 미샤의 성공요인- 리오엘리의 성공요인2성공요인- 재무제표 비교3재무제표 비교1기업 선정 이유4결론-전망 및 결론1미 샤리오엘리21. 기업 선정 이유재고관리 위험 적고, 고정비 없음→ 중간마진을 뺀 적정가격으로 판매실시간 1:1 상담, 빠른 배송 서비스,여성의 감성을 자극하는 디자인, 입소문 마케팅→ 고객만족, 세분화된 타겟 공략, 브랜드와 품질력 확산꾸준한 연구개발, ‘전

  • 미샤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브랜드 이미지 구축판촉물 & 화장품 샘플링 제공멤버쉽카드를 이용한 지속적인 구매를 유도기존의 화장품 전문 매장에서 더욱 차별화시켜서미샤만의 독립된 매장을 증설중심지역에의 매장 증가매장 환경 이미지에 대한 투자문제점 해결 방안 ProblemsSolutions싸구려라는 선입견제품의 품질 향상을 통한 믿음 이끌어내기제한된 고객층 (10~20대 여성)최신 경향을 반영해 다양한 계층의 이용 유도국내 저가 화장품 시장의 경쟁해외시장 확대 및 타

  • 미샤마케팅,미샤경영전략,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EST 10 코너 마련→소비자들에게 대표제품 제안      소비자들의 구매충동 자극구매시점광고(POINT OF PURCHASE) 효과* 정기적으로 뷰티 클래스 실시 → 소비자들에게 메이크업에 관한 지식 전달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구매 동기 유발                * 여성잡지에 퍼블리시티 활용→ 미샤의 대표제품 소개, 브랜드이미지 상승* 미샤 매니아 선정→ 개인 미니홈피와 블로그에 리뷰를 통한 버즈 마케팅 효과 창출 감사합니다

  • 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3.1 국내 STP 전략21-253.2 국내 4P 전략26-303.3 해외 STP 전략31-343.4 해외 4P 전략34-37IV. 제안 - 미샤가 나아가야할 방향4.1 제안하는 미샤의 남성 소비자 시장 STP 분석37-384.2 제안하는 미샤의 남성 소비자 시장 4p 분석38-40V. Epilogue5.1 소감41I. 왜 MISSHA인가?1.1 ‘미샤’ 브랜드 선정이유마케팅관리 수업에서 가장 강조되는 부분이 바로 positioning이다. 즉, 다른 기업, 다른 사람보다 차별화되고 특성화 할 수 있는 그 무언가를 찾는 것이 굉장히 중

  • 미샤화장품,글로벌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저가 화장품 브랜드의 글로벌 전략- ‘미샤’의 마케팅 전략 분석과 새로운 해외 시장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Ⅰ. 기업 소개 11. 기업 개요 12. 사업 현황 1Ⅱ. 마케팅 환경 분석 21. 국내 저가화장품 시장 현황 22. 세계화장품시장 현황 33. 주요 경쟁사 분석 4Ⅲ. 미샤의 마케팅 전략 분석 61. STP 분석 62. 4P 분석 83. SWOT 분석 13Ⅳ. 새로운 해외 시장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161. 4P를 통해 살펴보는 해외 시장진출 마케팅 전략 16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