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린(Kirin)빵,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린(kirin)소개
2. 마케팅 분석
3. 마케팅 전략
1) 브랜드 확장 전략 – 라인 확장
2) 태도변화를 통한 전략
3) 공익연계 마케팅
4. 결론
본문내용
(주) 기린의 역사

1969.05 삼립식품 주식회사 창립
1981.10 주식회사 기린으로 사명 변경
1982.06 본젤라또 아이스크림 생산개시
1983.06 서울사업본부 신설 발족
1987.05 쌀과자, 아이스크림, 스낵 생산
1995.05 경영혁신운동 전개
2005.09 노사문화우수기업 선정
2007.11 부산 정관공장 준공 및 기린 새 CI 선포
2008.05 한국능률협회 주관 2008 글로벌
스탠다드 경영대상 기술경영부문 대상 수상
2009.01 부산 정관공장 전공정 전 생산품목에
대한 HACCP 인증
2009.12 롯데제과 계열사로 인수
참고문헌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기린
http://www.kirin.co.kr/

기타 네이버 블로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 성공사례 분석 - Anheuser Busch(안호이저 부시)
  • 기업 성공사례 분석 - Anheuser Busch(안호이저 부시)목 차Ⅰ. 서론1. Anheuser Busch 소개2. Anheuser Busch (참고)3 Anheuser Busch 기업연혁Ⅱ. 본론A Anheuser Busch의 세계화 전략1. Anheuser Busch의 전략2. 도표로 본 Anheuser Busch3. SWOT 분석4. Anheuser Busch 산업구조 분석B 주류 산업 전략 (버드와이저 세계화 전략)1. 버드와이저2. 맥주 시장 환경 분석3. STP 전략4. 4Ps5. 생각할 문제Ⅲ. 결론1. Anheuser Busch의 성공요인2. 우리나라 맥주시장의 시사점 참고 문헌 【 서

  • 하이트맥주 마케팅전략
  • 하이트맥주 마케팅전략Ⅰ. 서론 및 기업 선정이유Ⅱ. 경영환경분석1) 국내 맥주시장▶ 맥주시장 환경요인분석① 국내 맥주시장의 규모② Porter의 산업구조분석2) 세계 맥주시장3) 맥주시장의 산업구조 분석Ⅲ. 자사분석1) HITE 기업소개2) HITE의 탄생배경 (로고와 기업이념)3) Brand발전과정과 가치향상4) HITE 미션과 비전(핵심이념체계)5) HITE의 역사와 세계화6) HITE 제품소개Ⅵ. 4P분석Ⅷ. SWOT 분석Ⅸ. STP전략Ⅴ. 광고전략- 김연아, 빅뱅, 현빈

  • [국제경영]대상(주)의 미원 인도네시아에서의 성공전략
  • “미원. 인도네시아의 입맛을 사로잡다.”-대상(주)의 인도네시아에서의 성공전략--목차-Ⅰ.선정이유Ⅱ.회사소개 및 조직구조Ⅲ.시장상황(한국, 인도네시아)Ⅳ.마케팅전략분석1.STP분석2.SWOT분석3.마케팅 믹스(4Ps)Ⅴ.경쟁사 분석Ⅵ.소비자 분석Ⅶ.향후방향과 전략Ⅷ.우리에게 주는 시사점참고문헌 및 출처Ⅰ.선정이유국내에서 성장의 한계를 느낀 많은 기업들은 해외 마케팅을 통해 점차 세계로 발을 넓히고 있다. 이러한 글로벌 마케팅에서

  • [무역상무] 일본 기린제로 맥주사
  • 기린제로수입조건 및 절차수입조건HS code : 2203.00.0000물품분류 : 맥주 수입세율 : 약 176% (맥주품목 아닐 시 하향 가능성)-관세 + 주세 + 교육세 + 부과세인도방법 : CIF출발/도착 : 오사카항 / 부산항결제조건 : 신용장 해상운송수입통관대금결제일본수출통관매매계약체결신용장거래물품인수수입절차수입업자의조건주류 수출입 면허 필요일반 개인이 취급하기 어려움국내 주류 유통의 폐쇄성수익성 분석수익성 분석판매가격–세금

  • 대상그룹 미원의 해외진출 사례0k
  • 대상그룹 미원의 해외진출 사례0k< 목 차 >Ⅰ. 서론1.대상그룹1)미원의 탄생2)기업 연혁3)기업 경영이념4)CI5)기업비전과 전략방침Ⅱ. 미원의 해외시장 진출1.인도네시아 시장 진출1)해외시장 진출 동기2)해외시장 조사와 인도네시아2.미원의 SWOT 분석3.미원의 STP 전략4.미원의 4P5.미원의 다각화 전략6.미원의 경쟁기업1)인도네시아 시장에서의 경쟁기업2)국내 시장에서의 경쟁기업Ⅲ. 결론Ⅰ. 서 론필자는 어릴 때 미원으로 양념한 음식을 먹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