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중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스마트폰 중독 자가진단척도(S-척도)


1. 스마트폰의 지나친 사용으로 학교성적이나 업무능률이 떨어진다.
2.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못하면 온 세상을 잃을 것 같은 생각이 든다.
3.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 그만해야지 라고 생각은 하면서도 계속한다.
4. 스마트폰이 없어도 불안하지 않다.
5. 수시로 스마트폰을 사용하다가 지적을 받은 적이 있다.
6.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있는 것보다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는 것이 더 즐겁다.
7. 스마트폰 사용시간을 줄이려고 해보았지만 실패한다.
8.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없게 된다면 견디기 힘들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카이스마트폰,IMC전략,LT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TP 분석표적시장 선택제품의 기능도 고려하지만 그것 보다 더 감성과 유일한 경험에 반응하며 자신만의 제품을 사용할 때 큰 만족도와 자부심을 느끼고 브랜드 가치를 즐기는 소비자층Rational (이성적 선택)Imotional (감성적 선택)Raimo-tional (이성에 기반을 둔 감성적 선택)1.STP & 타겟 시장 선정 – (2) 마케팅 전략 (1) STP 분석 & (2) C-컨셉포지셔닝 선택피쳐폰 시절에 자리 잡혔던 고급 핸드폰브랜드 이미지의 재고밀리지 않는 하드웨어의 스마트폰

  • 삼성스마트폰,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시장의 우위를 점할 수 있을 정도의 영향력을 지닌다.특허를 어떻게 얼마나 확보하느냐, 또 특허 소송에 대해 어떻게 방어하느냐가 기업의 사장 성패에 큰 영향을 미치는 환경인 것이다.스마트폰 시장 활성화에 따른 문제중 가장 큰 문제 중 하나가 사생활 침해와 개인정보 유출 문제이다. 위치 추적 앱과 개인정보 결제 시스템인 뱅킹 서비스 등이 활성화 되면서 그에 따른 보안문제, 법적 책임 문제에 대한 논란도 확산되고 있다.경제적, 기술적 환경

  • HTC,경영전략사례,스마트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기업의 성장세히히트상품의 부재01경쟁기업의 성장세2. 문제제기분기별 시장 점유율02히트상품의 부재2. 문제제기ME – TOO 전략이란?“”HTC1위 브랜드 또는 인기브랜드와 유사한 제품 혹은 유사한 전략을 사용하는 전략 ME – TOO 전략? NO ME – TOO 전략?“”HTC가 취해야할 전략은?전략제시CHAPTER2010년 : 1위는 노키아. 삼성과 애플의 점유율은 25.3% 약 26%가 넘지않음.2011년 : 삼성과 애플이 스마트폰 점유율 46.3% 약 50%가 넘는 점유율 가짐. 스

  • 스마트폰,스마트워크,업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마트워크 추진계획(안), 행정안전부2010.7스마트인프라 고도화 및 민간활성화 기반조성(안), 행정안전부2010.6원격근무의 현황과 활성화 과제, 백영곤 외, KT서비스 육성실2009.9IT 기반으로 실현되는 Flexible Working, KT경제경영연구소2010.4참고 논문스마트워크 추진 현황 및 활성화 과제에 관한 탐색적 연구- 정철호, 문주영, 2011유비쿼터스의 실용화: Smart Work, 양단희, 2011참고 사이트한국정보화진흥원 www.nia.or.kr삼성경제 연구소 www.seri.org스마트 워

  • 스마트폰지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마트폰 시장의 경제효과INDEX1234스마트폰이란?주요 스마트폰의 특징스마트폰 시장의 현황스마트폰 시장의 방향, 시사점PRESENTATION5스마트폰이 한국 시장경제에 미치는 영향3스마트폰시장의 경제효과123451 스마트폰이란독자적인 운영체제(os)탑재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사용하도록 한 차세대 휴대폰pc처럼 다양한 프로그램 설치하여 사용하는 다목적 멀티미디어 폰2000년대 부터 대중화 되기 시작하여 활성화ex) 삼성-갤럭시, 애플-아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