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스마트워크,업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스마트워크란?
스마트워크 배경 및 동향
스마트워크 유형(국내 국외 사례)
스마트워크의 문제점 및 대안
Conclusion
본문내용
Smart Work 해외동향 _ 네델란드

네델란드

네델란드는 전체 사업체의 49%가 원격근무 제도 운영 중(2007년 기준)
원격근무, 영상회의, 금융 및 복지시설 등이 완비된 스마트 워크 센터를 공공기관과 민간기업이 공동으로 구축·운영
참고문헌
연구보고서
녹색정보화사회로의 발전전략, 손승원,한국전자통신 연구원_2010.7
스마트워크 추진계획(안), 행정안전부_2010.7
스마트인프라 고도화 및 민간활성화 기반조성(안), 행정안전부_2010.6
원격근무의 현황과 활성화 과제, 백영곤 외, KT서비스 육성실_2009.9
IT 기반으로 실현되는 Flexible Working, KT경제경영연구소_2010.4

참고 논문
스마트워크 추진 현황 및 활성화 과제에 관한 탐색적 연구- 정철호, 문주영, 2011
유비쿼터스의 실용화: Smart Work, 양단희, 2011

참고 사이트
한국정보화진흥원 www.nia.or.kr
삼성경제 연구소 www.seri.org
스마트 워크센터 www.smartwork.go.kr
BT www.bt.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J E&M, 지상파TV와의 승부
  • 기업비전과 기업목표a) Vision- ASIA’s NO.1 Total Content Comapanyb) Mission- 통합 브랜드를 통한 대외 인지도 상승 및 경쟁력 강화- 콘텐츠 One Source Multi Use를 통한 사업기회 확대- E&M 통합 시너지를 활용한 글로벌 진출 가속화5) 사업현황- 방송사업부문은 방송채널사용사업자로서 현재 tvN, Mnet, 채널CGV, XTM, Olive, Tooniverse 등의 직접 채널 운영 및 (주)오리온시네마네트워크, (주)바둑텔레비전, (주)온게임네트워크, 씨제이엔지씨코리아(주), (주)인터내셔널미

  • KT 올레 마케팅전략
  • 기업소개경영방침 - Olleh 경영경영방향비전Competitor(경쟁사 S/W 분석)SKTLG U+통신사별 가입자 비중통신사별 단말판매 비중통신사별 단말 판매 추이Customer시장규모이동전화 번호이동자 수시장점유율STP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2. KT olleh SWOT 분석STRENGTH(강점)WEAKNESS(약점) OPPORTUNITYTHREAT3. KT 4P MIXPRODUCT 제품PRICE 가격스마트폰 요금제2년 약정 요금제PROMOTION 촉진아이폰을 통한 광고 마케팅광화문 올레스퀘어트위터와 같은 SNS 서비스를 통한

  • 애플 SWOT 분석, 애플 STP 전략, 애플 4P 전략, 애플 기업분석
  • 애플 SWOT 분석, 애플 STP 전략, 애플 4P 전략, 애플 기업분석 차 례1서 론2애플 기업소개3애플 SWOT 분석4애플 STP 전략5애플 4P 전략6결론7참고 자료1. 서론1976년 소규모 컴퓨터 제조회사로 출발해 최고의 자리에 우뚝 선 애플은 브랜드 가치가 1500억 달러, 시가총액 5000억 달러로 글로벌 최대 기업이다.애플이 마이크로소프트(MS)를 비롯해 IBM과 노키아 등 내로라하는 IT 공룡들을 물리치고 세계 최고 자리에 우뚝 설 수 있었던 성공 신화의 비결은

  • [광고관리론] KTF의 광고 성공사례
  • 브랜드“SHOW 의 탄생본 론4. SHOW??5. KTF의 기업분석1) SWOT 분석2) STP 분석3) 4P 분석6. 광 고 분 석7. 경쟁기업 분석1) SK텔레콤2) LG텔레콤3) SKT 의 “T” 광고 및 LG텔레콤 “OZ” 광고8. 광고와 이윤결 론9. 시사점부 록(1) 참고문헌- 요약문 - - 어떤 시장이든 변화의 바람은 있기 마련이다. 휴대폰(이동통신)시장에서도 2G시장에서 3G시장으로 이동되려고 하고 있다. 3G 서비스에 가입한 사람끼리는 실시간 영상전화가 가능함으로 통신 생활은 물론, 업

  • 국순당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국순당 기업경영분석및 국순당 시장확장전략과 나의의견
  • 국순당기업 마케팅전략목차1.국순당 기업소개2.막걸리 시장분석2-1 막걸리의 세계 시장에서의 판매량2-2 국내 시장분석3.국순당 SWOT분석3-1 Strengths : 강점3-2 Weaknesses : 약점3-3 OPPORTUNITIES : 기회 요인3-4 Threat : 위협 요인4.국순당 STP분석 (Segment, Targeting, Positioning)(1) Segment(2) Targeting(3) Positioning : 한국의 편안한 술5.국순당 마케팅전략 (4P MIX)5-1 Price (가격)5-2 Product (상품)5-3 Place (유통)5-4 Promotion (판촉)6.국순당 시장확장 계획 및 마케팅목표7.결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