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13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HISEIDO 사례분석
마케팅 문제 풀이
1-① 소비자들의 문화적, 사회적, 개인적, 심리적인 특성들은 소비자들의 화장품 구입 행동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 것인가?
1-② 이러한 요인들이 화장품 기업의 경영자들이 소비자를 바라보는 관점에 있어서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가?
1-③ 이러한 요인들은 어떻게 변해 가고 있는가?
2. 소비자들의 화장품 구매 결정에 있어서 어떤 사람들이 관련되어 있으며 각각의 관련자들은 어떤 역할을 하는가?
3. 화장품 구매에 있어서 어떠한 구매 의사 결정 행동이 연관되어 있는가?
4. 화장품 구매 결정 과정을 서술하라.
5. SHISEIDO가 미국 시장에서의 판매액을 증가시키려고 할 때 당신은 마케팅 전략과 관련된 어떤 추천을 할 수 있을까?
- 본문내용
-
SHISEIDO 사례분석
● SHISEIDO는 1872년 설립되었으며, 현재 일본 제1의 화장품 회사이자 세계 10대 화장품회사 중의 하나이다. 128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며 동, 서양의 지와 미를 융합시켜 새로운 가치 를 창조, 21세기 코스메틱 문화를 이끌어가고 있으며, 전세계 60여 개국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 는 글로벌 코스메틱 화장품 브랜드를 가진 기업이다.
● SHISEIDO의 경영이념
회사명은 중국의 고전인 역경의 「지원, 만물자생, 내순승천」(대지의 덕에 의해 모든 사물은 생성된다.)에서 유래하는 것으로 만물의 생성 근원인 자연 자원에서 새로운 가치를 창조, 개발하여 인간을 아름다움의 세계로 인도한다는 이념을 가지고 있다.
● SHISEIDO의 기본정책
◦ 'High Quality, High Image, High Service'의 3H를 기본 정책으로 프레스티지 마케팅을 전개
◦ 기업 이미지인 '제너릭 이미지'를 비롯, 상품광고, 홍보 등 SHISEIDO의 총체적인 이미지를 창출
◦ 동양 미학의 「정, 공간, 심플함」과 「지, 회화. 엘레강스함」이 교류하는 정보 발신지를 마련하여 세계를 향해 SHISEIDO의 향수와 각종 정보를 전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