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판매촉진이벤트 - 판매촉진 이벤트의 정의와 유형, 전개방법, 백화점 판촉이벤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목차
* 판매촉진이벤트

Ⅰ. 판매촉진 이벤트의 정의

Ⅱ. 판매촉진 이벤트의 유형

Ⅲ. 판매촉진 이벤트의 사전준비

Ⅳ. 판매이벤트의 전개방법

1. 목표설정
2. 테마의 설정
3. 기본계획 수립
4. 실행계획
5. 실시
6. 평가

Ⅴ. 백화점의 판촉이벤트

1. 백화점 이벤트의 본질과 특성
2. 백화점 이벤트의 현황 및 과제

본문내용
. 판매촉진 이벤트의 정의

오늘날 촉진은 기업의 마케팅전략에서 매우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코틀러(P. Kotler)는 '촉진은 광고(adventising), 인적판매(personal selling), 홍보(public), 판매촉진(sales promotion)으로 구성된다. '고 한 것처럼 판매촉진이란 인적판매, 광고, 홍보 등을 제외한 제마케팅 활동이며, 소비자의 구매와 판매점의 능률을 자극하기 위한 것으로서 진열, 전시, 전람, 실연, 프리미엄, 콘테스트 등 기타 반복적인 재판매 활동을 말한다. 또 판매촉진은 신속한 시장반응이나 더 강한 시장반응을 자극하기 위해 고안 된 여러 촉진요구들을 포함시키는데 크게 소비자 촉진, 거래촉진, 판매촉진의 3가지가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관리] PR 구전 그리고 판매원관리
  • 마케팅 의사전달이라고도 부르는 촉진은 기업의제품이나 서비스를 고객이 구매하도록 설득을 하는 노력의 일체를 말하는데마케팅의 촉진, 그 중에서 PR과 구전 그리고 판매원의 관리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Ⅰ. PR 관리1. PR가. PR의 의의Public Relations News지는 PR은 공중의 이익에 입각해서 각 개인이나 조직체의 정책 및 절차를 밝혀서 공중의 이해와 수락을 얻기 위하여 계획을 세우고 실시하는 관리기능이라고 정의한다. 이를 기업의 관점에서 다

  • 디자인마케팅 레포트
  • 판매를 촉진하는 결과를 최종 목적으로 하고 있는 것이다.최근 기업들이 문화를 광고,판촉 등의 수단으로 활용하여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에 문화 이미지를 담아내고자 하는 문화 마케팅 활동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이는 공연,전시회 등 단순한 문화행사의 후원에서부터 시작하여 ‘생활문화기업’이라고 직접적인 광고를 하는 사례까지 다양한 형태로 나타나고 있다.그렇다면 기업이 문화예술코드를 마케팅에 활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일까?기

  • [프랜차이즈]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 마케팅 방안을 모색해보고자 한다. 더불어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의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는 데 본 연구의 목적이 있다.이러한 연구 목적에 부합하여 본 연구의 구성은 전체 5장으로 구성되었다. 제1장에서는 연구의 목적 방법, 제2장에서는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의의와 유형, 경영상의 특성에 관한 내용을 전개하였다. 제3장에서는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현황 및 사례, 해외 프랜차이즈 기업의 마케팅 전략을 살펴보았고, 제4장에서는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판매/신입)18. 자기소개서(GM대우/마케팅/신입)19. 자기소개서(대한생명/일반사무/신입)20. 자기소개서(대한생명보험/금융전문가/신입)21. 자기소개서(대한통운/일반사무/신입)22. 자기소개서(대한항공/발권서비스/경력)23. 자기소개서(대한항공/승무원/신입)24. 자기소개서(대한항공여행사/가이드/신입)25. 자기소개서(동부건설/경영지원/법무/신입)26. 자기소개서(동양전자/생산관리/신입)27. 자기소개서(동양전자/일반사무/경력)28. 자기소개서(동아TV/

  • [학사][호텔관광]호텔관계마케팅과 고객만족 관한 연구
  • 마케팅의 개념2(1)정의적인 측면.2(2)개념적인 측면.42) 관계마케팅의 필요성7Ⅲ. 관계마케팅의 방법 및 영향91) 관계 마케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