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한국후지쯔 `FUJITSU`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09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후지쯔 소개
경영철학 및 기업문화
후지쯔의 글로벌 경영
한국 후지쯔의 경영 전략
경쟁환경 및 2004년 경영 전략
맺음말
- 본문내용
-
후지쯔 소개
왜 ‘후지쯔’ 인가??
한국과의 PDP 특허 분쟁
글로벌 정상급 IT 기업
* 설립 : 1935년 6월20일
* 종업원 : 후지쯔 그룹 15만5257명,
* 매출액 : 4조6175억엔(2003년 3월말 기준)
* 연구개발(R&D)비 : 2860억엔
* 주식상장 : 도쿄, 나고야, 런던 등
* 주요사업 :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플랫폼,
전자기기 등
* 위상 : 전세계 IT 서비스 3위, PC 4위, 서버
5위, PDP 1위(2002년 기준)
* 주요 시설 : 연구소, 생산시설, 데이터센터,판매
후지쯔의 사업 분야
IT 인프라 서비스
경영 컨설팅&솔루션
서버, 노트북
PDA, 주변기기
소프트웨어
디스플레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