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 아웃백 메뉴마케팅에 대해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문내용
1. 아웃백의 마케팅 전략

-성의있는 음식 : 아웃백의 메뉴는 다양하고, 양이 푸짐하여 음료도 넘칠 만큼 가득 서비스 된다. 손님들은 그 신선함과 환상적인 향, 적절한 온도, 맛있는 음식에 즐거움을 맛보게 된다. 요리는 가장 질이 좋은 재료로 정확한 표준에 맞추어 준비되며, 식음료 질에 있어 근사치라는 표현은 절대로 용납하지 않을 정도로 최선을 다해 모든 요리를 준비한다.

-집중화된 서비스 : 집중화 된 서비스는 따뜻한 환영, 큰 만족, 편안함, 친근한 분위기, 정성을 다하는 서버, 그리고 고객에게 즐거움을 드리기 위한 열의를 의미하낟. 서비스의 속도는 고객의 요구에 따라 결정되며, 빠른 식사제공에서부터 친구와의 느긋한 식사까지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여 손님의 요구에 따라 대화를 방해하지 않게 서비스하기도 하고 손님들과의 대화를 적극적으로 나누면서 서비스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급식경영 A형] 단체급식과 상업적 외식이 다른 근본적인 차이점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이 증가했다. 특히, 인터넷의 확산의 사회적 변화에 힘입어 각 레스토랑별로 홈페이지를 만들어 사이버 공간을 통해 DB마케팅과 1:1 마케팅이 가능하게 되었다나영선, 2007, 외식사업 창업과 경영, 백산출판사김기영, 2008, 메뉴경영 관리론, 현학사이정학, 2006, 외식사업 경영실무론, 대왕사신봉규, 황재선, 박재호, 함동철 공저, 2007, 외식업 마케팅, 학문사아웃백 스테이크 홈페이지 http://www.outback.co.kr/intro/intro.html

  • [마케팅전략] 빕스 VIPS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전략 제안우리는 VIPS가 더욱 성장하기 위해서 현재 가지고 있는 문제점에 대해서 논의한 결과, 기업에서 추구하는 브랜드 정체성과 소비자가 인식하는 브랜드 이미지 사이에 갭이 존재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었다. 소비자들에게 인식되는 VIPS의 대체재(경쟁자)는 아웃백, TGIF, 애슐리 등의 패밀리 레스토랑이다. 하지만 좀 더 전문적으로 구분하면 VIPS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분류된다. 이는 패밀리 레스토랑보다 고급스러운 것을 지향하지

  • 피자헛의 실패 원인 SWOT 분석, STP 전략과 4P 전략
  • 메뉴개발에 비중을 실어 피자업계 톱3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려는 움직임을 보였다.또한 광고모델을 카라에서 지난해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에서 매력적인 꽃선비로 활약한 송중기로 교체해 여성고객들에게 어필하는 등 스타마케팅에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는가 하면 톱 3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에 발맞춰 SNS마케팅 시장에 조심스러운 진입 준비기간을 가졌다.피자에땅 기획조정실 박현종 팀장은 “스마트폰 이용자의 증가로 고객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마케팅전략,아웃백분석,패밀리레스토랑,경영전략분석
  • 아웃백만의 서비스아웃백만의 메뉴아웃백만의 맛아웃백만의 외부활동아웃백만의 가격전략아웃백만의 마케팅전략경영자원과 조직 능력경영자원조직능력SWOT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전략대안의 도출SW전략ST전략OT전략WT전략선정기업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선정동기패밀리 레스토랑 중 가장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아웃백 스테이크에 대한 궁금증기업소개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Outback Steakhouse, 이하 아웃백)는 1988년 미국 플로리다

  • 아웃백 경영전략
  • 아웃백만의 서비스아웃백만의 메뉴아웃백만의 맛아웃백만의 외부활동아웃백만의 가격전략아웃백만의 마케팅전략경영자원과 조직 능력경영자원조직능력SWOT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전략대안의 도출SW전략ST전략OT전략WT전략선정기업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선정동기패밀리 레스토랑 중 가장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아웃백 스테이크에 대한 궁금증기업소개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Outback Steakhouse, 이하 아웃백)는 1988년 미국 플로리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