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 아웃백 메뉴마케팅에 대해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문내용
-
1. 아웃백의 마케팅 전략
-성의있는 음식 : 아웃백의 메뉴는 다양하고, 양이 푸짐하여 음료도 넘칠 만큼 가득 서비스 된다. 손님들은 그 신선함과 환상적인 향, 적절한 온도, 맛있는 음식에 즐거움을 맛보게 된다. 요리는 가장 질이 좋은 재료로 정확한 표준에 맞추어 준비되며, 식음료 질에 있어 근사치라는 표현은 절대로 용납하지 않을 정도로 최선을 다해 모든 요리를 준비한다.
-집중화된 서비스 : 집중화 된 서비스는 따뜻한 환영, 큰 만족, 편안함, 친근한 분위기, 정성을 다하는 서버, 그리고 고객에게 즐거움을 드리기 위한 열의를 의미하낟. 서비스의 속도는 고객의 요구에 따라 결정되며, 빠른 식사제공에서부터 친구와의 느긋한 식사까지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여 손님의 요구에 따라 대화를 방해하지 않게 서비스하기도 하고 손님들과의 대화를 적극적으로 나누면서 서비스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