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삼성전자 애니콜의 유럽시장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03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ntroduction
2. 환경 분석
3. 경쟁사분석
4. SWOT 분석
5. 유럽시장 진출전략
6. 성공요인 및 성과
7. 향후 전략
- 본문내용
-
초창기 국내 4종 광고 전략 및 각종광고수상
테스티모니얼 광고
인물,기능,효능 등에 대한 증명서/추천서 등을 통하여 상품의 품질을 유명인사들이 보증하는 광고형태로 일거양득의 효과
통화성공률에 앞서가는 “애니콜”
전국방방곡곡을 섭렵하며 “애니콜”통화시험실시.타제품에 비해 통화성공률이 높은 것으로 조사 통화성공률을 마케팅에 대한 고민
“한국지형에 강하다”
국토의 70%가 산악지형으로
이루어진 우리나라 전파환경과 중계시설상
전파세기가 약한 지역을 타켓 외산휴대폰
대비 우수한 통화성공율 절묘한 컨셉광고
마케팅수상 및 각종광고상
휩쓴 애니콜 신화
휴대폰 = 모토로라라는 기존인식을 깨트린 “애니콜”광고는 “휴대폰의 신화”와 한국광고사에 대표적인 마케팅성공사례로 각종 히트상품선정 애니콜신화를 이룩함
EU 경제권별로 특성화된 경영전략을 전개
세계 최고급 유럽시장 공략을 위한 감성 마케팅
유럽 강소국과 선진기업의 글로벌 전략 벤치마킹
- 참고문헌
-
www.sec.co.kr
www.seri.org
www.anycall.com
www.koreaherald.co.kr
www.ddaily.co.kr
sports.chosun.com
CREDIT SUISSE, 2007
Telecom Handel, 2007
세계 최강기업 삼성이 두렵다 - 기타오카 도시아키, 책보출판사, 2006
성공하는 삼성의 변화관리 - 강상구, 어드북스, 2005
디지털권력 : 디지털기술, 조직 그리고 권력 - 장승권, 최종인, 홍길표, 삼성경제연구소, 200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