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질레트 vs 맥도날드 vs KFC 기업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문내용
-
면도칼과 면도날, 면도용품, 전기면도기 등 세계의 대표적인 남성용품 전문 회사이다. 볼티모어실컴퍼니(Baltimore Seal Company)의 영업사원이던 킹 C. 질레트(King Camp Gillette:1855∼1932)가 1901년 창립하였으며 1917년 법인이 되었다. 창립 당시의 이름은 아메리칸세이프티레이저(The American Safety Razor Co.)였으며, 1902년에는 질레트세이프티레이저(Gillette Safety Razor Co.)로 바꾸었다. 1903년 처음 면도기를 생산하여 팔기 시작하였는데, 첫해에 51개가 팔렸다. 그러나 1908년에는 판매개수 100만 개를 돌파하였고, 그후 계속 성장하여 2000년에는 여성용 면도용품과 두발 기구 등의 분야에서도 세계 제1위를 차지하였다. 또한 필기용품과 수정용품, 치약, 구강 관리용품, 나아가 알칼라인 건전지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1900년대 후반 지금의 이름으로 회사명을 바꾸었고, 2001년 현재 27개국의 64개 공장에서 제품이 생산되며 200개 이상의 나라에서 판매되고 있다. 2000년 현재 총자산 96억 9800만 달러, 매출액 92억 2500만 달러이며, 본사는 매사추세츠주(州) 보스턴에 있다. 2005년 1월 프록터앤드갬블(P&G)이 인수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