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질레트 vs 맥도날드 vs KFC 기업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문내용
면도칼과 면도날, 면도용품, 전기면도기 등 세계의 대표적인 남성용품 전문 회사이다. 볼티모어실컴퍼니(Baltimore Seal Company)의 영업사원이던 킹 C. 질레트(King Camp Gillette:1855∼1932)가 1901년 창립하였으며 1917년 법인이 되었다. 창립 당시의 이름은 아메리칸세이프티레이저(The American Safety Razor Co.)였으며, 1902년에는 질레트세이프티레이저(Gillette Safety Razor Co.)로 바꾸었다. 1903년 처음 면도기를 생산하여 팔기 시작하였는데, 첫해에 51개가 팔렸다. 그러나 1908년에는 판매개수 100만 개를 돌파하였고, 그후 계속 성장하여 2000년에는 여성용 면도용품과 두발 기구 등의 분야에서도 세계 제1위를 차지하였다. 또한 필기용품과 수정용품, 치약, 구강 관리용품, 나아가 알칼라인 건전지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1900년대 후반 지금의 이름으로 회사명을 바꾸었고, 2001년 현재 27개국의 64개 공장에서 제품이 생산되며 200개 이상의 나라에서 판매되고 있다. 2000년 현재 총자산 96억 9800만 달러, 매출액 92억 2500만 달러이며, 본사는 매사추세츠주(州) 보스턴에 있다. 2005년 1월 프록터앤드갬블(P&G)이 인수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 코카콜라와펩시의 개요 및 광고전략
  • 질레트, 현대자동차, JVC, 한국통신, 마스터 카드, 맥도날드와 함께 FIFA 공식 후원업체로써 스포츠마케팅전략을 펼쳤다.3. 경쟁환경분석 (코카 콜라 vs 펩시 콜라)가. 음료시장의 확대이제 음료수는 단순한 갈증해소차원에서 벗어나 인체생리에도 영향을 미치는 특수한 기능성이 강조되는 추세를 나타내면서 음료대기업과 중소업체들이 앞다투어 시장경쟁에 뛰어들고 있으며, 과실음료, 기능성 음료, 전통음료, 생수 등의 새로운 시장의 창출로 신규업

  • [마케팅] 포지셔닝(POSITIONING)
  • 비교하여 차지하고 있는 제품의 지위이다. 브랜드 포지셔닝의 예를 핸드폰 브랜드에 비추어 살펴보면 애니콜은 최고제품이라는 이미지를 주며 싸이언은 정이 가는 제품, 스카이는 독특한 개성, 모토롤라는 실무용이라는 이미지를 준다.② 소비자 심리의 이해는 소비자는 최대효용법칙(소비자는 이성적, 합리적으로 소비하는 존재라는 경제학적 정의)과 휴리스틱(소비자는 주관적, 비이성적 기준에 의해 사물을 평가하는 것)에 의해 주관적인 합리화로

  • [국제마케팅] 코카콜라 중국진출 사례
  • 기사-http://blog.naver.com/juns525?Redirect=Log&logNo=7351472http://cafe.naver.com/cokered.cafe?iframeurl=/ArticleRead.nhn%3Farticleid=1469http://km.naver.com/list/viewdetail.php?dirid=90201&docid=31682378 / 논문>코카콜라 마케팅 성공사례 참조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 김병도 | 21세기북스 | 2003년 09월 20일코카콜라의 경영기법 마크펜더글가스트| 고병국외 역| 세종대학교출판부| 1995.09.01코카콜라 병에 빠진 중국 중국학연구회| 김양수 역| 자작| 1999.03.01

  • [국제기업경영론] 코카콜라 국제기업성공사례
  • 경제적인 구매를 추구하는 소비패턴이 정착되고 있다. ③ 스포츠마케팅의 기회2002월드컵에서도 코카콜라는 아디다스, 버드와이저, 후지제록스, 후지필름, 질레트, 현대자동차, JVC, 한국통신, 마스터 카드, 맥도날드와 함께 FIFA 공식 후원업체로써 스포츠마케팅전략을 펼쳤다. 소비자의 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이러한 스포츠마케팅의 기회와 효과는 점점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라. 위험 (Threat)① 경쟁 환경 분석 ⅰ) 음료시장의 확대

  • [영남대] 창업과디자인전략 총정리 입니다.중간기말때 시험입니다.
  • 경제가 활성화된다.기업은 그에 대한 보상으로 많은 이윤을 획득할 수 있게 되는데, 이윤을 축적하여 투자자들에게 보상하고 투자를 더욱 확대할 수 있다.창업 활동은 또한 새로운 고용을 창출하여 실업자를 줄이고 피고용인들의 삶의 의욕을 불러넣어주고 생활을 윤택하게 할 수있다.창업시장의 현재와 미래창업사장의 5가지 트렌드 : 로하스 디지로그, 시간소비, 매스티지, 자기중심(개인화)3강. 창업에서의 디자인디자인시대고객의 구매형태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