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레포트] 빈폴 마케팅 보고서[기업소개 시기별 마케팅 전략 컨셉 서브브랜드 4P 성과 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주제 선정 이유

올해 20주년을 맞은 장수 브랜드

국내 캐주얼 브랜드 시장점유 1위 브랜드

불경기에도 호황을 누리는 고가브랜드

국내 브랜드 최초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df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
  • qkqh***
    (2014.11.02 23:28:14)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빈폴 키즈 마케팅 전략
  • 빈폴 키즈 마케팅 전략- 차 례 -I. 기업소개 1. 개요 2. 브랜드 의미와 컨셉 Ⅱ. SWOT 분석 1. 내적분석 (1) 강점 (2) 약점 2. 외적분석 (1) 기회 (2) 위협 3. SWOT분석에 따른 마케팅 전략 Ⅲ. 소비자행동 분석 1. 의류 업계의 현황 (1) 산업의 특성 (2) 산업의 성장성 (3) 경기 변동의 특성 (4) 경쟁요소 (5) 관련법령 또는 정부의 규제 등 2. 어린이시장의 현황 (1) 어린이 시장의 확대 (2) 어린이 소비유형 (3) 어린이 의류시장의 규모 (4) 어린이 의류시장의

  • 빈폴 beanpole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 빈폴 마케팅설문조사및 빈폴의 새로운전략제안 레포트(폴로와 비교분석)
  • 브랜드로서 확고한 시장점유율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제일모직의 빈폴은 매년 백화점 바이어가 뽑은 Best브랜드로 선정되고 있으며 정상 판매율, 마케팅력, 서비스 등 종합한 집계에서도 높은 점수 얻고 있다.그림 1-2 브랜드 점유율 및 빈폴 광고우리는 브랜드 빈폴의 여러 가지 사례를 조사하여 알아보고 STP 전략, SWOT 분석, 마케팅 4P분석을 통해 빈폴의 성공요인을 분석해서 앞으로의 전략 제시에 목적을 두었다. 3) 빈폴 기업소개삼성 에버랜드 패

  • [마케팅] 빈폴 성공요인 분석 및 향후 계획 -폴로 비교
  • 브랜드 빈폴 그리고 NO-SALE 정책본 론 - 4p1. BEANPOLE 브랜드 소개 -4p2. 국내 패션 시장 환경 분석 - 6p◇ 2007 Korea Fashion Market◇ 국내패션시장 안의 빈폴 그리고 폴로3. 경쟁사 분석 - POLO -10p◇ 소비자 선호도 - BEANPOLE vs POLO4.『SWOT 분석』 - 13p5.『시장세분화, 표적시장 선택 및 포지셔닝 (STP전략)』 - 16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6.『마케팅믹스(Marketing Mix) 전략』 - 22p◇ Place◇ Price◇ Product◇ Promotion결 론 -

  • [국제경영사례연구] 빈폴 세계화
  • 빈폴의 세계화 52006년 12월 18일Ⅰ 서론Ⅱ 본론1. 빈폴 소개(1) 역사(2) 브랜드 의미와 컨셉(3) 사업군(4) 기업 이념(5) 경영전략 및 비전(6) CEO2. 빈폴의 사업구조(1) 제일모직의 재무정보 : 빈폴의 제조업체(2) 빈폴의 매출현황 (3) 빈폴의 SWOT전략(4) 빈폴의 STP전략 (5) 빈폴의 4P분석3. 빈폴의 국제화 (해외시장진출형)(1) 해외에서의 빈폴의 이미지(2) 빈폴의 중국진출사례(3) 일본 : (Region별 의류시장 특성①)(4) 미국 : (Region별 의류시장 특성

  • LG탭북 마케팅전략 분석
  • 마케팅 분석노트북과 태블릿의 융합,CONTENTS보고서 요약I. 서론1. 조사 목적2. 주제 선정 배경3. 기업 소개II. 본론1. 시장 상황 분석1.1 전반적인 시장 상황1.2 시장매력도1.3 LG탭북 SWOT 분석(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4) 위협(Threat)2. LG탭북 STP 분석2.1 시장세분화(Segmentation)2.2 표적시장설정(Targeting)2.3 포지셔닝(Positioning)3. LG탭북 마케팅 믹스 4P전략분석3.1 제품(Product)3.2 가격(Price)3.3 유통(Place)3.4 촉진(Promotion)(1) TV 광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