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 TV 뉴스의 언어, 비언어 특성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3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 뉴스의 정의
⑴ 일반에게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소식을 전하는 매스미디어의 프로그램.
⑵ 최근 일어난 일 중 많은 사람들에게 중요하거나 흥미로운 사건 또는 정보.
2. 뉴스의 특성
⑴ 정보 전달 기능.
⑵ 뉴스 가치에 따른 뉴스의 중요도(시의성, 영향성, 흥미성 등).
① 시의성 : 시간적으로 얼마나 빠르게 보도되는 정보인가?
② 영향성 : 사회적으로 얼마나 큰 영향력을 끼치는 정보인가?
③ 흥미성 : 듣거나 보는 사람들에게 얼마나 큰 흥미를 유발해내는 정보인가?
⑵ 육하원칙에 의한 작성.
- 누가, 언제,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SM엔터테인먼트의 STP, 4P분석 및 개선 방안 제안
- 나이키 지식 경영 Knowledge Management of NIKE
- [한국의 지질과 지형] 우리나라 지질과 지체구조(한반도 지체구조의 특징), 한국의 지형발달과 관광, 우리나라 해류와 수온
- 카카오톡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카카오톡 미래전략수립
- 넥슨의 경쟁력
- 사회복지 전달체계 상의 중복과 누락의 대표적인 사례를 제시하시오
- (회계원리)발생기준회계가 아닌 현금기준회계 방법으로 수익 및 비용을 인식하여 재무제표를 작성하게 되면 어떠한 문제점이 나타날까요? 단순히 교안에 제시된 대로 “경영성과의 측정이 제대로 될 수 없다”는 식으로 기술하지 마시고, 구체적인 사례를 들어 자세히 설명하시기 바랍니다
- [국제회계기준] 국제회계기준의 주요 내용과 도입에 따른 과제
- [촉진전략론] 성공적인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 디젤(DIESEL)
- [리더십] 리더십과 관리를 비교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