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NYMOLY 토니모리 브랜드이미지 확립위한 마케팅조사와 토니모리 마케팅 프로모션전략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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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NYMOLY 토니모리 브랜드이미지 확립위한 마케팅조사와 토니모리 마케팅 프로모션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
1. 토니모리 기업분석 (ANALYSIS)
탐색조사
-토니모리 무엇이 문제인가?
기술조사
-FGI를 이용한 토니모리의 이미지 분석
문제점 도출
-토니모리 이용율이 떨어지는 원인분석
-경쟁업체와의 비교 ‘이니스프리’
방향 설정
-다차원척도를 통한 브랜드숍 이미지
-토니모리 이미지 조사
-토니모리 장점, 단점 조사
-기업분석 결론


2. 토니모이 마케팅 프로모션 제안
-컨셉제안
-토니모리 프로모션 제안
-프로모션 검정

3. CONCLUSION
본문내용
몇몇을 제외한 다른 로드샵 브랜드들은
이미지가 뚜렷하지 않으며 차별화되지 않음

각각의 로드샵 브랜드들이 내세우고 있는 이미지에 대해
소비자들은 확고하게 인지하지 못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이 체감하는 이미지와 차이가 존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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