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마케팅]BI와 디자인 컨셉 개선을 통한 Ediya Coffee(이디야커피)의 브랜드 제고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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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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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자사 분석
2. 문제 정의
3. 해결 방향성 도출
4. 컨셉 방향성 도출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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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사 분석을 통한 문제점 도출 및 해결 방향성 제시
자사 분석
문제 정의
해결 방향성 도출
BI/디자인 컨셉 개선을 위한 자사 및 소비자 가치 분석
BI/디자인 컨셉 제안 및 마케팅 전략
기대 효과
EDIYA는 간판과 인테리어, 컵 등이 너무 조악하다.
로고는 스타벅스를 베낀 것 같고 파랑색 간판 때문에 커피가 맛없을 것 같아서 한번도 안 갔다.
간판 자체가 눈에 잘 들어오지 않을뿐더러 파란색 색상이 너무 촌스럽다.
맛도 맛이지만 이미지를 보고서 머무를 커피숍을 정하는 편이라 EDIYA는 거의 가지 않는 편이다.
자사 분석을 통한 문제점 도출 및 해결 방향성 제시
BI/디자인 컨셉 개선을 위한 자사 및 소비자 가치 분석
자사 브랜드 아이덴티티 분석
소비자 구매 패턴 분석
소비자 기대 가치 분석
컨셉 방향성 도출
BI/디자인 컨셉 제안 및 마케팅 전략
기대 효과
“ Take-out이면 다른 사람한테는 컵만 보이는 거잖아요?
그러면 당연히 커피 컵이 이뻐야 돼요”
“ 사실 커피를 들고 갈꺼면 굳이 스타벅스
안가도 돼요. 매장이랑 분위기가
좋아서 가는건데요 뭐. 아무리 그래도
컵이 별로면 사먹기 싫어지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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