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마케팅분석및 롯데리아 STP,SWOT분석과 롯데리아 신제품개발과 홍보전략제안및 향후기대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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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롯데리아 마케팅분석및 롯데리아 STP,SWOT분석과 롯데리아 신제품개발과 홍보전략제안및 향후기대효과 레포트입니다.
목차
1. 롯데리아 기업소개
기업소개
연혁

2. 롯데리아 경쟁사 마케팅전략
맥도날드
코노피자

3. 시장 분석
제품-시장 매트릭스
롯데리아 STP 분석
롯데리아 SWOT 분석

4. 롯데리아 신제품 개발 전략제안
아이디어 도출
신제품 소개

5. 롯데리아 홍보 전략
매장 디스플레이
쿠폰 이벤트
사진 이벤트

6. 향후 기대효과

본문내용
바빠서 햄버거를 먹고 싶었지만,
남들의 의식 때문에 걸어가며 먹지 못했던 고객층
1인 라이프스타일이 트렌드화 되면서 1인 고객층
여러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음

지루해졌던 기존 마케팅에서 벗어나, 제시했던 마케팅을
시도함으로써 신선한 롯데리아의 이미지를 줄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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