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마케팅분석및 롯데리아 STP,SWOT분석과 롯데리아 신제품개발과 홍보전략제안및 향후기대효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7 / 2016.02.17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롯데리아 마케팅분석및 롯데리아 STP,SWOT분석과 롯데리아 신제품개발과 홍보전략제안및 향후기대효과 레포트입니다.
- 목차
-
1. 롯데리아 기업소개
기업소개
연혁
2. 롯데리아 경쟁사 마케팅전략
맥도날드
코노피자
3. 시장 분석
제품-시장 매트릭스
롯데리아 STP 분석
롯데리아 SWOT 분석
4. 롯데리아 신제품 개발 전략제안
아이디어 도출
신제품 소개
5. 롯데리아 홍보 전략
매장 디스플레이
쿠폰 이벤트
사진 이벤트
6. 향후 기대효과
- 본문내용
-
바빠서 햄버거를 먹고 싶었지만,
남들의 의식 때문에 걸어가며 먹지 못했던 고객층
1인 라이프스타일이 트렌드화 되면서 1인 고객층
여러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음
지루해졌던 기존 마케팅에서 벗어나, 제시했던 마케팅을
시도함으로써 신선한 롯데리아의 이미지를 줄 수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