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과 광고전략] 소비자의 정보처리모델(소비자의 정보획득,정보처리,스키마이론을 통한 광고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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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소비자행동과 광고전략] 소비자의 정보처리모델(소비자의 정보획득,정보처리,스키마이론을 통한 광고전략)




목차

소비자의 정보처리모델

Ⅰ. 소비자의 정보획득

1. 정보획득의 종류 및 결정요인
2. 정보획득과 광고전략

Ⅱ. 정보처리

1. 정보처리에 관한 모델
2. 정보처리와 광고전략

Ⅲ. 스키마 이론

1. 스키마
2. 스키마의 영향과 광고전략
본문내용
소비자의 정보처리모델

구매 결정을 내리기 위해서 소비자는 광고, 상품을 사용한 경험, 주위 사람 등으로부터 정보를 얻는다. 이 같은 정보 처리는 무엇보다 소비자가 정보를 지각하는 단계를 비롯하여 기억하는 과정을 거치게 된다. 여기서는 전반적인 정보 처리에 대한 설명을 제시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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