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500 마케팅전략 분석과 비타500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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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비타500 마케팅전략 분석과 비타500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Part 1
기존 비타500의 분석
→3c,5Forces
→환경분석
→기존 비타500의
STP전략 분석


▶Part 2
새로운 비타500 전략
→SWOT분석
→새로운 STP전략 수립
→4P전략


▶Part 3
결론
본문내용
1) 약국판매 : 현재 비타500을 약국에서 판매하고 있으나, 박카스가 독점적
초기 신제품 홍보를 위해 비타500미니를 증정 및 보급용으로, 약국에 서
피로회복제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제공하여 홍보.
어린이용 비타500미니는 어린이에게 어필할 수 있게 포장하여 판매

2) 편의점 : ‘1+1’전략, ‘빈 병 반환 프로젝트’로 고객의 발길을 이끔.

3) 자판기 : 약국과 편의점을 가지 않고도, 주변에서 쉽게 찾아 마실 수 있도록 자판기
로 비타500캔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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