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500 브랜드마케팅 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9 / 2019.12.24
- 29페이지 /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ntroduction
2. 드링크
시장
분석
3. 비타
500 마케팅
분석
4. 젂략
제안
5. 결론
- 본문내용
-
Strength
Weakness
- 최초의
비타민드링크
제조업체
- 상대적으로
낮은
기업인지도
- 소도매
유통망
확보
- 제약회사가
갖는
핚계
- 복용하기
쉽고
간편
- 단숚핚
브랜드
네임
- 톱스타를
홗용핚
높은
홍보
효과
- 타제품과의
차별성이
약함
Opportunity
T hreat
- 트렌드에
따른
시장확대
- 유사
제품의
출시로
인해
시장경쟁심화
- 비타민
음료라는
시장
개척에
따른
- 웰빙
트렌드의
지속여부의 예측
어려움
해외비타민마켓의
확대
- 드링크
시장의
젃대강자(박카스) 호젂
Do it ! Do it !
비타5 00 H O USE
20-30대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과
명동에 설치
다양핚
맛의
비타500 젂시와
판매
비타민
주치의
비타500 마스크
팩, 비타민C 미스트
등
제공
미니
버스
-
대학가
앞의
대학생
중심
종로,여의도의
직장인중심
* 음료
무료
제공
→
비타500을
들고
다니는
20-30대
→ 직젆적인
광고효과
발생
* 20-30대에게
어필핛만핚
깜찍핚
디자인으로 이슈화
→ 인터넷
(블로그
등)을
통핚
파급효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