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국내외 공익캠페인 사례와 발전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0.26 / 2019.12.24
- 2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공익캠페인의 개념
2. 기업의 사회공헌 캠페인의 개념
3. 등장배경
4. 효과
Ⅱ. 기업의 국내외 공익캠페인 사례
1. 국내 공익캠페인 사례
2. 해외 공익캠페인 사례
Ⅲ. 결론
1. 기업 공익캠페인의 의미
2. 기업 공익캠페인 발전방안
- 본문내용
-
1. 공익캠페인의 개념
사회마케팅이라고도 하는 공익캠페인은 기업이 주체가 되는 경우 일반적으로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을 의미한다. 기업의 관리적 수단으로 이해되는 기존 상업 마케팅의 목적 이 기업의 이윤창출을 위한 매출증대, 시장점유율의 확대를 위해 집중한다면, 사회마케 팅에서는 경제행동보다 사회적 행동으로 관점을 옮겨 인간상호간의 상호작용을 중시한 다. 이는 보통 기업의 문화적 책임, 또는 환경적 책임, 사회봉사 책임 활동을 포함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