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밥 전문점 창업 마케팅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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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컵밥가게 창업 마케팅기획서 입니다.
목차
Chapter. 1 컵밥사업 소개
컵밥사업 소개


Chapter. 2 설문지 분석 및 결과
01. 설문지 개요
1.설문 목적
2. 설문대상
3. 조사내용
02 설문지 분석
1. 아침 먹는 횟수
2. 아침 먹지 않는 이유
3. 컵밥 인지 여부
4. 컵밥 이용 유뮤
5. 컵밥 이용 시간
6. 선호 매장 위치
7. 적정가격
8. 매장/포장
03 설문 결과분석


Chapter. 3 SWOT, STP전략
01 SWOT 분석
02 STP전략


Chapter. 4 마케팅 전략과 홍보
01 마케팅전략
02 홍보전략
본문내용
위기 Threat
경쟁사의 공격적인 마케팅
현재 존재하고 있는 수많은 간편식( 김밥, 죽, 햄버거, 컵라면, 토스트)
임대료와 재료값 상승 부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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