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기업분석] 한미약품 성공요인분석-해외시장진출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0.21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한미약품 기업분석] 한미약품 성공요인분석-해외시장진출 PPT자료
목차
Ⅰ. 미국시장 진출

Ⅱ. 지속적인 도전정신

Ⅲ. 개량신약 사업에 집중

Ⅳ. 다양한 사업확대

Ⅴ. 현지화 전략
본문내용
Ⅰ. 미국시장 진출

한미약품(회장 임성기)이 만든 역류성식도염 치료제 ‘에소메졸’이 지난달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판매 허가를 받았다. LG생명과학이 국내 제약사로는 처음으로 FDA 승인을 받은 2003년 이후 10년 만의 쾌거다. 다양한 약품을 생산하며 이익을 창출하고 있던 한미약품은 최근 미국시장에 진출하며 높은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까다로운 미국시장에서 FDA승인을 받으려 활로를 모색하고 있는 것이다.
한국시장의 성장의 한계성이 있지만 미국시장에 진출할 경우 기업은 엄청난 성장의 기회를 가지게 된다. 보다 넓은 시장에 진출함으로서 기업의 가치 향상을 추구할 수 있는 일이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90590471
<한국경제>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90590751
<한국경제>
http://medipana.com/news/news_viewer.asp?NewsNum=136825&MainKind=A&NewsKind=5&vCount=12&vKind=1
<메디파니뉴스>
http://www.yakup.com/news/index.html?mode=view&cat=12&nid=168286
<약업신문>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1012579
<매경이코노미>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cul&arcid=0007672102&cp=nv
<국민일보>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10/20/2013102003756.html
<조선일보>
http://www.dailypharm.com/News/176358
<데일리팜>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807735
<이투데이>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1012499
<매일경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미약품 기업소개 및 해외진출 방식, 마케팅, 4P, STP, SWOT, PEST 분석, 앞으로의 시장진출
  • 진출 동기4) 2국으로의 진출 동기4. 국제마케팅 이론적 분석(진출 시장 이론적 분석)1) 더닝의 절충 이론2) Ansoff 매트릭스5. 해외시장 마케팅 전략1) PEST 분석, SWOT 2) STP 분석(지리, 경제발전단계, 정치적, 인구수, 문화적)3) 4P 분석(Marketing Mix)6. 마케팅 진출 국가에 대한 타당성 분석1) 현지 의약품 산업 시장 분석2) 선발 진입 기업의 성공 사례7. 새로운 진출국 선택과 진출 전략 수립1) 한미약품의 마케팅 동향2) 3국가 진출을 위한 제언8. 참고자료1

  • [경영전략] 한미약품 기업 전략경영 분석
  • 한미의 국내목표는 의약품 국산화 선도기업과 국민이 필요로 하는 의약품의 생산이며, 해외목표는 원료수출, 기술력 있는 완제품의 수출, 품질우선정책, 고객서비스 강화이다. 2. 내부환경 분석; 한미약품은 슈퍼제네릭 전략을 세우고 있다.신약개발에 대한 부담과 비용을 덜어버리면서 제네릭 의약품으로 그 수익을 대체하고 있는 것이다. 영업사원을 이용한 판매 전략 시스템을 개발하여, 국내 제네릭 의약품 시장의 1위를 차지하고 있다.3. 외부환

  • [국제경영] 제네릭 약품
  • 약품과 오리지널 약품의 판매추이 ( 추가 )< 화이자의 노바스크와 안국제약의 아모디핀 판매현황으로 본 오리지널 약품과 제네릭 약품의 비교>분석 : 국산 제네릭 제품 출시되면서 오리지널 신약들의 매출은 감소함캄실산 암로디핀 (아모디핀™)의 약동학/약력학적 특성 및 내약성가천의과대학교 약리학과/가천의과대학교 길병원 임상시험센터 박지영대부분의 약물은 제제 자체의 동력학적 (kinetic) 특성, 흡수(absorption) 및 물리화학적 (physicochemical)

  • 한미약품 조직 혁신 요인
  • 기업들은 혁신적 경영환경에서 도태되기 쉽다.이제 우리는 이러한 조직 혁신 과정을 통해 성공적인 결과를 창출해낸 국내 제약업계 2위로 도약한 한미약품만의 조직 혁신 요인과 문제점, 그리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 알아보기로 하겠다.2. 기업 소개(1) 해외 매출이 국내매출 넘는 글로벌 제약기업이 지향점1973년 창립한 한미약품은 국내 제약회사 중 가장 빠른 성장률을 보이며 제약업계 최 상위권에 올랐다. 현재 개량신약이라는 새로운 한국

  • 한미약품과 동아제약 재무제표 비교
  • 재무제표 분석한미약품과 동아제약의 비교회사소개업계현황 및 산업분석업계현황산업분석경쟁전략분석사업전략분석재무분석기본재무제표요약재무제표재무비율분석I. 회사소개I-1. 한미약품(주)1973년 설립된 제약업체이며 연결실체로 원료의약품제조의 한미정밀화학주식회사, 해외법인인 북경한미약품유한공사를 가진다. 주요제품으로는 고혈압치료제인 아모디핀, 복합고혈압치료제 아모잘탄, 정장제 메디락 등이 있다. Kinex사의 다중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