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화산업] 한국영화시장의 성장과 향후전망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0.09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한국영화산업] 한국영화시장의 성장과 향후전망 PPT자료
목차
Ⅰ. 한국영화 관객수 증가

Ⅱ. 영화관람 연령대 확대

Ⅲ. 영화 제작사의 수익성 개선

Ⅳ. 한국영화에 대한 부금률 상승

Ⅴ. 적극적인 해외시장 진출
본문내용
Ⅰ. 한국영화 관객수 증가

지난해는 전년보다 22% 증가한 1억9000만명으로 크게 늘어났다. 역사상 가장 많은 관객수다. 올해도 관객수가 8월 말 현재 누계로 전년 동기 대비 15% 증가했다. 한국영화 시장이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한국영화 관객수가 증가하게 되면서 영화산업이 성장하고 있는 상황이다. 한국영화의 부흥기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높은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그동안 한국영화는 외국영화에 비해서 큰 인기를 누리지 못했다. 외국영화의 경우에는 막대한 자본이 투입되어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데 비해서 한국영화는 그렇지 못했기 때문이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82979381
<한국경제>
http://www.imaeil.com/sub_news/sub_news_view.php?news_id=49962&yy=2013
<매일신문>
http://www.newsis.com/ar_detail/view.html?ar_id=NISX20131008_0012418713&cID=10102&pID=10100
<뉴시스>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C11&newsid=01521926602971280&DCD=A00301&OutLnkChk=Y
<이데일리>
http://news20.busan.com/controller/newsController.jsp?newsId=20131009000064
<부산일보>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310100100094630006641&servicedate=20131009
<스포츠조선>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310100100094630006641&servicedate=20131009
<프레시안>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01&aid=0006525263
<연합뉴스>
http://www.kookje.co.kr/news2011/asp/newsbody.asp?code=0500&key=20131009.22009190821
<국제신문>
http://www.nocutnews.co.kr/Show.asp?IDX=2637832
<노컷뉴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매스컴] 한국 디지털 영화 제작 측면에 대하여
  • 영화의 최근 제작 환경과 현황(1) 국가적 차원의 디지털 영화 산업지원(2) 디지털 영화 산업발전을 위한 공개 토론 내용 (3) 한국 디지털 영화 산업의 비전과 목표5. 한국 디지털 영화의 제작에 있어서의 해결 과제(1) 기술적인 부분에서의 해결 과제 (2) 제작측면에서의 해결과제(3) 미학적인 부분에서의 해결 과제(4) 배급 및 상영에 있어서의 해결과제6. 한국 디지털 영화에 관한 조재홍 교수님과의 인터뷰7. 요약 및 정리, 자료 출처8. 조모임 회의록

  • [소비자행동론] 마케팅 성공사례 및 실패사례, 소비자 구매행동 유형에 따른 마케팅전략
  • 한국 시장 진출시의 현황 및 문제점 5-2 마케팅 프로모션 2. 마케팅 실패사례 – 영화 “태풍”1. CJ 엔터테인먼트 소개 2. CJ 엔터테인먼트의 비전과 목표 - “문화를 팔자.” 3. CJ 엔터테인먼트의 SWOT분석 4. CJ 엔터테인먼트가 낳은“태풍” 5. 소비자 유형에 따른 시장 세분화 및 STP 전략 6. 태풍의 SWOT 분석 7. 실패사례 선정 배경과 원인 분석 8. 문화(영화)산업이 갖춰야 할 요소 3. 소비자 구매행동 유형에 따른 마케팅 전략1. 소비자 구매행동 유형

  • [중국무역투자] 중국 IT 산업
  • 산업 투자에서 약 40% 비율을 차지할 전망이다. 그러나 이러한 규모는 전 세계 소프트웨어와 정보서비스 분야에 대한 투자가 전체 IT산업에서 차지하는 비중과 비교하면 낮은 수준으로 중국은 이에 대한 육성정책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CCID의 예측에 따르면 향후 5년간 중국의 소프트웨어산업은 15.8%의 연평균 성장률을 거듭해 2008년 1,000억 위안의 시장규모를 형성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3)한국의 IT기업을 통해 본 대중 IT수출 특징 (2002‘) *홍인기

  • [여성과커리어리더십] 문화마케터의 현재와 미래
  •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주관하며 4년제 대학 졸업 및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한 스포츠경영관리사가 있다. 필기시험으로 스포츠산업론, 스포츠경영론, 스포츠마케팅론, 스포츠시설론 등을 치르고 실기시험으로 스포츠마케팅 및 스포츠시설경영 실무가 있다. 직업의 세계 (41) 스포츠 마케터, 《한국경제》, 2007.03.09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070307429315) 직업전망스포츠 산업은 기업의 이미지를 제고하고 경제적으로도 큰 파급 효과를 볼

  • 로레알vs아모레퍼시픽,로레알마케팅전략,로레알분석,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아모레퍼시픽분석
  • 자료(출처) 67p~68p● 서론◉ 회사&제품 회사소개 및 선정동기▶ 아모레퍼시픽“아시아 미(美)의 정수(精髓)를 고객님께 드리겠습니다.”1945년 국내에서는 최초로 화장품 업계에 진출한 아모레퍼시픽은 계속적이고 경이적인 성장을 거듭해 왔으며, 오늘날 외국 업체까지 가세하여 일대 혼전을 벌이고 있는 시장 상황에서도 굳건히 업계 1위를 고수하여 한국의 화장품 산업을 세계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1930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