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한식 레스토랑 외식기업 불고기브라더스 브랜드전략, 차별화전략, 성공요인 및 마케팅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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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한식 레스토랑 외식기업 불고기브라더스 브랜드전략, 차별화전략, 성공요인 및 마케팅전략 분석

다양한 참고 자료 및 사진 도표 등을 활용하였으며, 짜임새 있게 잘 구성 하였고,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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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소개 및 주제 선정 동기
▶ 기업소개, 기업개요, 제품 소개, 불고기 시장규모 & 전문점현황 등

2. 불고기브라더스 차별화 전략, 경쟁력
▶ Concept, 품질전략, 홍보, 서비스전략, 유통/물류 시스템 분석

3. Corporate Strategy 경영전략 분석
▶ 6시그마경영, 윤리경영, 품질경영, 지식경영 등

4. Marketing Strategy - STP, SWOT, 4P
STP 전략
-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 Targeting (타겟팅)
- Positioning (포지셔닝)

마케팅믹스 전략(4P\`s)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1) Product - 상품전략
(2) Price - 가격전략
(3) Place - 유통 전략
(4) Promotion - 광고, 홍보전략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ies
(4) Threats

5. 결론 및 전망 – 시사점, 전망, 전략제시
본문내용
[ 선정배경 ]
최근 한류와 케이팝이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으면서 국내에서는 천대 받던 한식이 미국, 유럽, 일본 등지에서 맛과 영양학적으로 우수성을 인정받으며 세계적인 조명을 받고 있다. 더불어 한류 열풍과 함께 영국, 일본, 미국 등 한식 요리법에 대한 TV 프로그램이 정규 방송으로 채택이 되기도 하였다. 이렇게 세계에서 한식이 주목을 받으면서 정부도 한식 세계화를 위해 매년 많은 예산을 들여 한식 세계화를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번 리포트를 통해 한식의 대표 메뉴인 불고기를 전문으로 만드는 불고기 브라더스 브랜드에 대해 알아보고, 성공요인과 향후 한식 세계화를 위한 발전방안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참고문헌
출처.참고 불고기브라더스 홈페이지 - http://www.bulgogibros.com/company/intro.ph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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