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불고기브라더스 브랜드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06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ⅰ.서론
1). 선정동기
2). 기업소개
3). 기업현황

ⅱ.본론
1). SWOT -분석
-Strengths(강점)
-Weakness(약점)
-Opportunity(기회)
-Threat(위협)

2). 마케팅 STP -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3). 마케팅 7P`s -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Process
-People
-Physical Evidence

ⅲ.결론
1). 강점
2). 약점
본문내용
따라서 창의적인 아이디어, 그리고 흥미로운 화면 구성이나 유명 연예인 모델을 통하여 고객의 흥미를 이끄는 광고, 경쟁업체와 차별화된 불고기 브라더스, 최초의 한식 패밀리레스토랑으로써의 불고기 브라더스를 분명히 나타낼 수 있는 광고를 제작하여 TV 공중파에 광고함으로써 대중적인 인지도를 높여야 한다. 획기적이고 한 번에 브랜드 이미지를 높일 수 있는 광고를 통해 알린 후에도 주기적으로 신 메뉴나 이벤트 개발 시 이를 어필할 수 있는 광고를 계속 해나가야 한다. 불고기 브라더스만의 색다른 이미지를 만들고, 브랜드의 친숙성,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불고기 브라더스만의 CM송을 만들어 TV, 라디오에 광고하고, 매장에서도 자주 노출하는 것 또한 필요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KFC 성공요인분석및 KFC 마케팅전략분석과 KFC 경쟁자분석과 SWOT분석및 향후방향과 나의의견
  • 마케팅 4P전략KFC는 오리지널 치킨 브랜드로서 다양한 치킨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KFC는 치킨전문 레토랑 컨셉을 부각하기 위해 치킨류에 초점을 둔 메뉴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허브갈릭 치킨, 커리크런치 치킨과 같은 신메뉴 출시 및 오리지널 치킨버거와 같은 기존메뉴를 리포지셔닝해 경쟁사와의 브랜드 차별화를 꾀하는 등 치킨전문레스토랑 브랜드를 부각시키고 있다.- 메뉴 KFC는 ‘Real Chicken’, 좋은 메뉴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이고 있는

  • [외식기업성공사례] 불고기 브라더스 성공전략
  • 외식기업성공사례목 차 서론1.선정동기2.기업소개본론1.불고기 브라더스 성공전략1)내적전략 2)외적전략2.불고기 브라더스 4P 분석3.불고기 브라더스 SWOT 분석4.불고기 브라더스 STP 분석결론1.불고기 브라더스 성공이유와 한식의 세계화 방안서론1.선정동기불고기 브라더스는 한식의 세계화를 앞당기기 위해 복잡한 조리과정의 표준화, 세계인에 기호에 맞는 한식의 개발 및 연구, 식자재,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음식관

  • [A+] CJ 푸드빌 비비고 레스토랑 - 브랜드전략, 성공요인, 마케팅 4p stp swot 분석, 경영전략 분석
  • 한식 레스토랑 성공전략 및 마케팅 사례Marketing 4P, STP, SWOT 분석, 성공요인 분석서론 : 브랜드 개요, 소개- 기업소개 : 탄생배경, 한식 소개- 경영방침, 메뉴현황, 로고 의미- 기업 조직체계, 기본 전략 - 소비자 분석 및 시장환경분석본론 1 : 성공전략, 마케팅분석1) 물류, 유통전략 - SCM SOP 분석2) 제품 강점 및 특징 (CONCEPT 분석)3) 품질 차별화 경영, 제품 전략4) 고객 만족경영 서비스 전략5) 상생경영, 사회공헌 및 봉사 전략CONTENTS본론 2 : 마케팅전

  • 업계 1위를 위한 원할머니 보쌈 마케팅 전략
  • “업계 1위를 위한 원할머니 보쌈 마케팅 전략”Ⅰ. 기업선정동기Ⅱ. 기업 소개1. 원앤원(원할머니 보쌈) 소개2. 경영이념Ⅲ. 시장 상황 분석1. 시장 현황 개관2. 자사분석3. 경쟁사 소개 및 분석4. 소비자 분석5. SWOT 분석Ⅳ. 새로운 마케팅 전략 수립1.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 개설2. 대형마트에 김치 유통3. 3대가 뭉치면 30% DC4. 할머니동상 설치5. 브랜드 네이밍 리뉴얼Ⅴ. 결 론Ⅵ. 참고문헌Ⅰ. 기업 선정동기대한민국은 이제 정말 프랜차이즈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마케팅전략,아웃백분석,패밀리레스토랑,경영전략분석
  • 분석거시환경 분석경제적 환경사회, 문화적 환경정치적 환경기술적 환경인구통계적 환경법률적 환경Porter의 산업 환경 분석기존 기업간의 경쟁신규 진입자의 위협공급자의 교섭력구매자의 교섭력대체제의 위협내부 환경의 분석핵심 역량아웃백만의 서비스아웃백만의 메뉴아웃백만의 맛아웃백만의 외부활동아웃백만의 가격전략아웃백만의 마케팅전략경영자원과 조직 능력경영자원조직능력SWOT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전략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