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통신시장] 이동통신시장의 성장과 업체들의 과도한 경쟁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9.30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동통신시장] 이동통신시장의 성장과 업체들의 과도한 경쟁 PPT자료
목차
Ⅰ. LG유플러스의 대리점주 스카우트

Ⅱ. LG유플러스의 파격적인 대우

Ⅲ. KT의 LTE 서비스 문제점

Ⅳ. 대리점의 불법행위

Ⅴ. 철저한 관리감독 필요
본문내용
Ⅰ. LG유플러스의 대리점주 스카우트

26일 한국경제신문이 입수한 LG유플러스 도매대리점 지원정책 내부 문서에 따르면 LG유플러스는 신규 대리점을 대상으로 6개월간 가입자 1만명을 모집하는 조건에 최대 3억3000만원을 한꺼번에 지급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스마트폰의 보급이 확대됨에 따라서 이동통신인구가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 휴대폰이 제공하는 향상된 기능은 사람들에게 큰 편의를 제공하기 때문에 이용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것이다.
스마트폰에 대한 수요 증가는 높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의미하기 때문에 업체들의 참여가 활발해지고 있다. 보다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경쟁이 벌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82600081
<한국경제>
http://www.it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052
<아이티투데이>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404787
<뉴스토마토>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404787
<아주경제>
http://www.ddaily.co.kr/news/news_view.php?uid=109230
<디지털데일리>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93016362127485&outlink=1
<머니투데이>
http://www.fnnews.com/view?ra=Sent0901m_View&corp=fnnews&arcid=201310010100004190016162&cDateYear=2013&cDateMonth=09&cDateDay=30
<파이낸셜뉴스>
http://www.kiho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9512
<기호일보>
http://www.mediau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320
<미디어스>
http://www.ddaily.co.kr/news/news_view.php?uid=109185
<디지털데일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행동론] 컴투스 성공사례의 중소기업
  • 성장률을 보이 고 있으며 미래의 성장동력이며 대표적인 미래유망 사업이라 할 수 있다. 우리나라의 경우 세계 수 준의 무선통신인프라 구축과 이동통신 단말기 보급률로 세계 이동통신서비스의 테스트 마켓이 되 고 있다. 또 세계 최초, 세계 최고의 모바일 콘텐츠가 많아 높은 경쟁력을 가지고 있어 세계시장 경쟁에서도 충분이 승산이 있는 분야이다.-모바일 콘텐츠는 이동통신시스템의 기술발전에 따라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다. 모바일 콘텐츠

  • [경영학원론] 설화수와 미샤의 성공전략 비교분석
  • 성장 -1948년 개발한 ‘메로디크림’과 1950년대 초 ‘ABC화장품’등이 대히트 -이후 60년대 ‘오스카’,70년대 인삼화장품 ‘삼미’, 80년대 ‘순정’, ‘미로’등을 성공시켜 국내 화장품 업계의 대표기업으로 자리매김 -현재 태평양은 설화수(‘87년 출시), 마몽드(’91),라네즈(‘94), 헤라 (’95)등 대표브랜드를 다수 보유 90년대 초 무리한 사업 확장과 시장경쟁 격화로 인해 한때 어려움에 직면했으나, 90년대 중반 과감한 구조조정으로 위기를 극복 雪

  • (주)아모텍 성공요인 분석
  • 경쟁 구도로 인한 급속한 마진 하락을 예상했었다. 하지만 앞서 충분히 설명 했듯이 마진은 분명 떨어졌으나 칩 바리스터의 Quantity를 증가시키는데 성공하였기에 칩 바리스터 시장에서는 결코 흔들리지 않은 지위를 점유할 수 있었다. 이와 더불어 아모텍이 기업의 성장을 위해 눈을 돌린 것이 세라믹 부문에서의 신제품 개발과 사업의 다양한 분야에서의 확장이다. 고주파(RF) 부품은 세라믹 안테나와 필터로, 전자통신기기의 안테나 내장화 이슈로 인

  • [사업계획서]소니의 새로운 디지털카메라 개발 제품계획서
  • 업체들은 서로 간의 제휴를 통해 디지털 카메라를 양산하게 되었고, 디지털 카메라 시장은 엄청난 경쟁 속에 날로 커져가고 있는 상태이다. 이미 지난해 디지털 카메라가 일반 필름 카메라의 판매 금액을 앞질렀고, 올해는 판매 대수로도 필름 카메라를 앞지를 것으로 보여 업계는 올해가 명실상부한 디지털 카메라 시대의 원년이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런 엄청난 성장세 속에, 디지털 카메라 업체들의 경쟁은 날로 심화되고 있으며, 각 업체는 수

  • 스포츠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스포츠마케팅 실패사례분석및 스포츠마케팅이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
  •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 UEFA의 성공적인 마케팅 및 효과(1) 유럽시장을 공략하는 도구유럽축구선수권대회는 올림픽, 월드컵과 더불어 세계 3대 스포츠 행사 중에 하나이며 유럽축구연맹(UEFA)의 자료에 의하면 유로 2004의 수익은 약 8억 유로(한화로 1조 2,000억 원) 규모였으며 유로 2008은 약 14억 유로(한화로 약 2조원) 그리고 아직 정확히 발표되지 않았지만 폴란드와 우크라이나가 함께 개최한 이번 2012 유로는 08년도의 14억 유로를 훌쩍 뛰어 넘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