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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Market Analysis


ii. Consumer Analysis


iii. Product Analysis


iv. Marketing


v. Scenario & Expected Effect
본문내용
Needs & Words of SulWhaSoo

Maryam Pauzi (32세, 여성, 직장인) : 저는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랑 바디케어 그리고 향수 등 거의 모든 종류의 화장품을 다 쓰고 있어요. 화장품을 구매할 땐 품질과 성분을 따지고 한 달에 약 100MYR에서 150MYR를 써요. 전 주로 수입 화장품을 선호해요. 백화점에서 화장품을 구매하는 편이에요. 할랄 화장품이 있다면 제가 무슬림이니 당연히 그것 고르겠죠. 하지만 말레이시아에 있는 여성들이 화장품이 할랄 인증을 받은 것인지 아닌 것인지 잘 구분하지 못하고 있어요.

Thunyanee Pothisarn (36세, 여성, 강사) : 전 주로 스킨케어 화장품을 쓰는 편이에요. 화장품을 살 땐 가격을 따지는 편이구요. 한달에 화장품을 사는 데 약 90MYR정도 써요. 화장품에 대한 정보는 광고를 통해서 얻고 백화점에서 구매해요. 현재 할랄 화장품이 별로 없어 아쉬워요.

Adibah Dyba (35세, 여성, 주부) : 전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케어, 바디케어 등 거의 모든 종류의 화장품을 쓰고 있어요. 화장품을 고를 땐 가격과 품질을 우선시하고 브랜드를 선호하는 편이죠. 화장품을 사는 데 한 달에 약 100MYR정도 쓰고 있어요. 주로 프랑스나 USA제품을 쓰고 있고 백화점에서 구입해요. 할랄 화장품을 판다면 살 의향은 있지만 아직 시중에 판매 되는 것이 별로 없어서 선택의 폭이 너무 좁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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