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대만, 인도네시아 화장품 시장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9 / 2019.12.24
- 47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정리본
2.태국
3.대만
4.인도네시아
5.말레이시아
6.베트남
- 본문내용
-
국가 특징
태국 건강과 친환경에 관심이 증가하면서 ‘green concept’의 화장품이 증가하는 추세(허브화장품은 전체 판매액이 25억 바트(약 900억원. 2011년 10월 28일 기준)로 매년 30%정도 시장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
합성 원료보다 유기농 재료와 천연재료로 만들어진 화장품을 선호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페이셜 클렌져, 핸드크림, 메이크업용 화장품은 필수 아이템.
베트남 가격이 가장 큰 구매결정 요인
젊은 소비층을 중심으로 브랜드 및 품질에 대한 선호도 상승
최대 관심사는 자외선 차단 제품, 피부노화방지, 남성의 화장품 구매
저소득층과 고소득층의 화장품 구매차이가 큼. 고소득층은 명품, 저소득층은 우리나라에서 저가로 취급받는 “미샤”제품을 상당히 선호 함.
베트남 여성들은 사회진출 시기가 빨라서 메이크업을 시작하는 시가도 빠름.
대만 주력 소비자 연령층은 26~30세. 36.5%의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여성 기준)
가장 선호하는 품목은 보습과 미백 기능성 화장품.
피부색소침착과 여드름/점에 대해 비교적 신경쓰는 편이다. 일인당 월 평균 소비금액은 대체로 1000대만달러(3만원 상당)이다.
피부관리는 자기가 직접하는 비중이 93%, 기타 7%는 전문 피부관리실을 이용하는 것으로 분석 된다.
립스틱의 비중이 여타 품목에 비해 현저히 높게 나타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식품의 두유제조공정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