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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Vegemil Owner
2. Vegemil History
3. Product
4. 베지밀의 현재
5. 베지밀의 Identity
6. 베지밀의 브랜드 요소 (1)/(2)
7. 유통망 (1)/(2)
8. 베지밀의 경쟁자 – 삼육식품 / 웅진 / Vitamin water / 서울우유
9. 베지밀 Mental map
10. Brand Awareness
11. Brand Image
12. Brand 불일치 발생 / 이유
13. 브랜드 가치 제안 방향
14. Strategy 1 – Brand Renewal
15. Strategy 2 – New Product (1)/(2)
16. Strategy 3 – Target Promotion (1)/(2) /(3)
17. 출 처
본문내용
Vegemil History

태동기 1973—1983

1973.09 소비자 여론조사 협회 최고상 금상 수상
1983.10 식량 절약 및 식생활 개선 대통령 표창 수상

확장기 1991—199

1995.02 베지밀C,호주 발명 특허 제654241호 획득
1996.01 베지밀C,한국 발명 특허 제 093635호 획득
1997.03 베지밀 인펀트 발매

성장기 1984—1990

1985.03 베지밀 첫 수출

도약기 1998—2010

1998.06 베지밀 유스,베지밀 애덜트 미국 FDA 등록
2007.03 ‘베지밀’ 한국능률협회 주관 K-BPI 두유 부분 5년 연속 1위 선정
2009.11 베지밀 6개 제품 ‘탄소성적표지 인증’
2010.02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두유 부문 8년 연속 1위 선정
참고문헌
- 정식품 홈페이지 www.vegemil.co.kr
브랜드 재활성화를 위한 패키지디자인 전략에 관한 연구 :
두유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중심으로 (조성래 / 2006)
음료시장의 변화에 따른 차 산업의 발전방향 연구 (오남석 / 2007)
국내 음료시장의 현황 및 구조분석 (김화년 / 2002)
- 식품음료신문 www.thinkfood.co.kr (2010. 5. 24 / 2010. 4. 26)
- 메디컬투데이 www.mdtoday.co.kr (2010. 3. 8)
- 중앙일보 www.joins.com (2008. 5. 26)
한국경제신문 www.hankyung.com (2010. 4. 14 / 2010. 3. 19)
“36년간 104억개 팔린 베지밀” 2009년 11월 매일경제
매일·웅진, 두유경쟁 본격나서 “베지밀 게 섰거라”2009년 아주경제
정식품, 베지밀로 쌓은 ‘신뢰의 성’ 견고 2009 한국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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