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지밀마케팅,베지밀브랜드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Vegemil Owner
2. Vegemil History
3. Product
4. 베지밀의 현재
5. 베지밀의 Identity
6. 베지밀의 브랜드 요소 (1)/(2)
7. 유통망 (1)/(2)
8. 베지밀의 경쟁자 – 삼육식품 / 웅진 / Vitamin water / 서울우유
9. 베지밀 Mental map
10. Brand Awareness
11. Brand Image
12. Brand 불일치 발생 / 이유
13. 브랜드 가치 제안 방향
14. Strategy 1 – Brand Renewal
15. Strategy 2 – New Product (1)/(2)
16. Strategy 3 – Target Promotion (1)/(2) /(3)
17. 출 처
- 본문내용
-
Vegemil History
태동기 1973—1983
1973.09 소비자 여론조사 협회 최고상 금상 수상
1983.10 식량 절약 및 식생활 개선 대통령 표창 수상
확장기 1991—199
1995.02 베지밀C,호주 발명 특허 제654241호 획득
1996.01 베지밀C,한국 발명 특허 제 093635호 획득
1997.03 베지밀 인펀트 발매
성장기 1984—1990
1985.03 베지밀 첫 수출
도약기 1998—2010
1998.06 베지밀 유스,베지밀 애덜트 미국 FDA 등록
2007.03 ‘베지밀’ 한국능률협회 주관 K-BPI 두유 부분 5년 연속 1위 선정
2009.11 베지밀 6개 제품 ‘탄소성적표지 인증’
2010.02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두유 부문 8년 연속 1위 선정
- 참고문헌
-
- 정식품 홈페이지 www.vegemil.co.kr
브랜드 재활성화를 위한 패키지디자인 전략에 관한 연구 :
두유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중심으로 (조성래 / 2006)
음료시장의 변화에 따른 차 산업의 발전방향 연구 (오남석 / 2007)
국내 음료시장의 현황 및 구조분석 (김화년 / 2002)
- 식품음료신문 www.thinkfood.co.kr (2010. 5. 24 / 2010. 4. 26)
- 메디컬투데이 www.mdtoday.co.kr (2010. 3. 8)
- 중앙일보 www.joins.com (2008. 5. 26)
한국경제신문 www.hankyung.com (2010. 4. 14 / 2010. 3. 19)
“36년간 104억개 팔린 베지밀” 2009년 11월 매일경제
매일·웅진, 두유경쟁 본격나서 “베지밀 게 섰거라”2009년 아주경제
정식품, 베지밀로 쌓은 ‘신뢰의 성’ 견고 2009 한국경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